디아4 구매 할지 고민이네요 (짤주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카라고인물
조회 83회
댓글 15건
작성일 23-06-04 10:26
본문
네크할려고 했는데요
방송하는거 보니
네크하는 분도 거의 없고
있어도 해골 소환 없는 빌드 짜서
하는거 보고 구매의사가 없어졌네요
네크가 해골소환 안하면 원소 하지
왜 네크 하는지 모르겠네요
방송하는거 보니
네크하는 분도 거의 없고
있어도 해골 소환 없는 빌드 짜서
하는거 보고 구매의사가 없어졌네요
네크가 해골소환 안하면 원소 하지
왜 네크 하는지 모르겠네요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조폭넥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배타때 쓸만했는데요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디아하려면 컴 좋아야겟죠?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사양 낮아도 하던데요
킬라그램님의 댓글
킬라그램
작성일
디아재밌을까요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재미는 있어요
추천요정은행이님의 댓글
추천요정은행이
작성일
디아 단한번도 안해본 1인..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이번에 잘나왔나요 ?
돈지키자님의 댓글
돈지키자
작성일
와우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잼나보이던데..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도 고민중여 ㅋㅋㅋㅋ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가격도 비싸던데요 ㄷㄷ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고민중인뎅ㅋㅋ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요즘 디아4가 완전 핫하네여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재밌어 보이더라구용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