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범죄3 보고 왔습니다 ( 노 스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카라고인물
댓글 20건
조회 65회
작성일 23-06-04 08:00
본문
중간 중간에 개그가 있고
단점 이라면 빌런들의 비중은 그렇게 줄어 든거
같지 않은데 뭐랄까 이팩트가 1.2편에 비해
부족 하다고 해야 할꺼같습니다.
뭐 15세 관람가 영향도 있고
잔혹 할꺼라는 느낌적인 느낌 아!~~~~~
대신 마씨 액션이 한층 업글 됬네요
더 이상은 스포일꺼 갔고요
동행인이 2보다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저는
추천 눌러주면
말해줄께요 ㅋㅋ
댓글목록
오함마님의 댓글
오함마 작성일
추천드립니다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감사 합니다
신규님의 댓글
신규 작성일
곧 범죄3보지만 추천 ㅎㅎ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감사합니다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분노의질주vs범죄도시 뭐보죠 ㅠ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분노시리즈는 외국 감성이라 그런지 재미가...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추천~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감사합니다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오타 수정을 못하네요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나이따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굿!~~~
추천요정은행이님의 댓글
추천요정은행이 작성일
저도 보고싶습니당 ㅠㅠ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내년이면 명절날 티비로
빠르면 올해 방영할듯ㅋ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재밌겠네여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저 오늘 보러가여!!!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보러가실분?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오호 재밋겟어용 ㅎㅎ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오홍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저도 봐야하는데 ㅠㅠ 자꾸미루게되네요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사람마다 평이 다르네요 제 친구도1,2편보다 별로라구 하던데
초로롱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