믈브 개픽
페이지 정보
작성자
퐁당풍덩
조회 84회
댓글 19건
작성일 23-06-04 06:05
본문
느바 파이널 때문에 경기들이 일찍 해서 몇개 없지만
가보쥬아
1. 템파-보스통 : 더블헤더 1차전은 템파가 이기다 막판 역전 됐네요
더블헤더는 나눠 먹는 게 국룰이긴 한데...템파 글래스 나우 불안요
그냥 요경기는 오빠 봅니다. 보스통 단독 오빠 & 양합 오빠
2. 양키- 꼴져스 : 꼴져스 투수를 보니 양키 게릿 콜을 상대로 꼴져스는 버리는 게임 하나봅니다.
5이닝 양키 승, 양키 단독 훌이닝 오빠 봅니다
3. 클블- 미네속타 : 양 투수 괜찮고 양팀 다 공격력은 메롱
답은 언니에 있습니다. 혹은 1이닝 0-0무!!
4. 애틀-애리조나 : 애틀 차세대 원투펀치 등판하네요.
애리조나도 투수는 나쁘지 않고..5이닝 양한 언니 봅니다
슴부는 아몰랑
그럼 잘 골라서 적듕 되세요
전 좀 자고 느바 파이널 2차전 봐야겠어요
얀매니저님 실시간 느바 이벤 안해주시면 비추 누릅니다!! ㅋㅋㅋ
먕~
가보쥬아
1. 템파-보스통 : 더블헤더 1차전은 템파가 이기다 막판 역전 됐네요
더블헤더는 나눠 먹는 게 국룰이긴 한데...템파 글래스 나우 불안요
그냥 요경기는 오빠 봅니다. 보스통 단독 오빠 & 양합 오빠
2. 양키- 꼴져스 : 꼴져스 투수를 보니 양키 게릿 콜을 상대로 꼴져스는 버리는 게임 하나봅니다.
5이닝 양키 승, 양키 단독 훌이닝 오빠 봅니다
3. 클블- 미네속타 : 양 투수 괜찮고 양팀 다 공격력은 메롱
답은 언니에 있습니다. 혹은 1이닝 0-0무!!
4. 애틀-애리조나 : 애틀 차세대 원투펀치 등판하네요.
애리조나도 투수는 나쁘지 않고..5이닝 양한 언니 봅니다
슴부는 아몰랑
그럼 잘 골라서 적듕 되세요
전 좀 자고 느바 파이널 2차전 봐야겠어요
얀매니저님 실시간 느바 이벤 안해주시면 비추 누릅니다!! ㅋㅋㅋ
먕~
댓글 개수 : 19건
댓글목록
에크님의 댓글
에크
작성일
감사합니닷~~ 안녕히주무세여
추천요정은행이님의 댓글
추천요정은행이
작성일
정보추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저사진도 ai인가요?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정답!!
요건 좀 실사 같죠?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픽 감사합니다 ^^! 건승하시길!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적중되시길 bb
오함마님의 댓글
오함마
작성일
늘 아침마다 감사합니다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감사합니다~ㅎ
내츄럴나인님의 댓글
내츄럴나인
작성일
적중가즈아!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가쥬아~!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감사여
찐소희님의 댓글
찐소희
작성일
개픽 말고 소픽이나 돼지픽 없나여?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비키니 딜러는 있습니다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야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가즈아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정보글좋아욤 ㅎㅎ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가즈아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건승하세요~~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글 볼때마다 짤 저장 먼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