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타펭수형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우식닮음
댓글 22건
조회 75회
작성일 23-06-03 23:07
본문
댓글목록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무나르 잡고온 클레이충 세룬이
이새기 진짜 1년 내내 클레이만치는듯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세룬승 보시는거?
저도 선 2셋승경기면 세룬승 보긴하는데 롤랑가로스 선3셋잡는 경기라 애매하네요 ㅠㅠ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이스너 뒤를 이어가는 전통 서브원툴 프리츠
근데 프리츠가 하드전용이긴 하지만 클레이는 좀 치더라구요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저는 프리매치는
한국 미국 보배같이 핵이 떨이지지 않는이상 못이기는경기만 가고
무조건 1셋은 보고 라이브만가요ㅜㅜ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프리츠가 우세할듯 보이지만...
제 라인에는 없습니다
굳이 간다면....
1셋 세룬이가 이긴후
프리츠 승 가는게 배당방어도 하고 나중에 캐시아웃 하기도 편한 라인같네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오... 역시 테니스 베팅 오래해보신 티가 나네요 저도 1셋승뜬거 반대로가서 고배당노리고 하긴했엇는데 어렵네요 역시 ㅎㅎㅎㅎㅎ
오스타펭수님의 댓글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이런 비등비등 경기
1셋 보고 그냥 물흐르듯 흘러간다면
과감히 버리시는것도 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오스타펭수님의 댓글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6-3 1-6 후에 3셋 6-(4이하) 이런 병맛경기 걸리면
저도 헤롱헤롱 합니다ㅋㅋ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즈비아텍 경기 보시나요ㅕ 베이글2번 12대0 게임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타펭수님의 댓글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즈비는 셋20 승, 언더 이런쪽 저배당 밖에 안보이네용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 펭코 개귀엽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건승기원합니다 !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고맙습니다 시드형님 ㅋㅋㅋ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건승하세용~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건승여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펭수님 진짜 테니스 고수 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테니스잘하시는듯요 ㅎㅎ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건승해엽!!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건승!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건승하세용!!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궁금하네요 ㅎ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