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현금화는 어찌하는건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요나라
댓글 29건
조회 267회
작성일 23-06-03 21:42
본문
댓글목록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문상??
믈브사랑님의 댓글
믈브사랑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번개장터 소액결제치면 많이나와있습니다
니이모를찾아서님의 댓글
니이모를찾아서 작성일
89%처줘요 아는데는 안하시는게
솔튜님의 댓글
솔튜 작성일
Sk시면 원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로 상품권 결제해서 90프로로 매입하는곳에 판매하시는게 아마 요즘 루트일거에여 ..?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그거 컬쳐oo 들어가서 ..하는거같던데..상품권사서...수수료 떼고 현금으로 바꿔주눈 사이트가 꽤 될거에여
지9다님의 댓글
지9다 작성일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니이모를찾아서님의 댓글
니이모를찾아서 작성일
사기꾼들이 많아요 잘알아보시는게
파붕이님의 댓글
파붕이 작성일
잘모름
강동시네님의 댓글
강동시네 작성일
하지마세요 웬만하면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89%면 11%가 수수료란 소리? 대박 ㅡㅡ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수수료 대게 쎄네요;;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시작하면 나중에 감당하기힘드실수잇어요
soung님의 댓글
soung 작성일
하지마세요. ㅠㅠ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에고...소액결제는 안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하뚜님의 댓글
하뚜 작성일
하지마시길...
빈니뷥님의 댓글
빈니뷥 작성일
소결까지 가면 진짜 안됩니다........유경험자로서 멈추세요 ㅜㅜ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하지마세여 ㅠㅠ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그런 거 안 좋을 듯 해요 ㅠ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핸드폰결제로 문상사서 상품권매입하느곳에 팔면되는데 돈마니때가요 ㅠㅠ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안하시는게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하지마시지...ㅜ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안하시는게 낫긴한데 ㅠㅠㅠ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아하시는게 날듯요ㅠ
나도나도님의 댓글
나도나도 작성일
매입상품권이란 어플있는데 10% 일걸요?
제경험상 소액결제 안하시는게 좋아요...
아아잉님의 댓글
아아잉 작성일
안하시는게 좋아요 안전화 사신다구요? 소액결제로 구매 하시면 되잖아요;;;;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하지마세유ㅠ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안하시는게요 ㅠㅠ.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