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여우
조회 81회
댓글 45건
본문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솔직히 저라면 결혼안합니다...ㅠㅠ
그리고 결혼은했는데 와이프가 도박하면서 피해를 안줄수가없다고 생각합니다 금전적으로도 그렇구요 ㅠㅠ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우식님은 결혼안하셨군요~!
그쵸 도박이란게 당장은 피해를안줄수있지만
언젠가는피해를줄수잇다는게 문제긴합니다ㅜㅜㅜ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예 맞습니다 아직 미혼이에요 ㅎ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집사람 까지 도박하면 같이 못살듯합니다 ㅠㅠ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못살죠ㅜㅜㅜ둘중에하나만해야죠ㅜ
하ㅜㅜ
전 남자로태어나지 왜여자로태어나서!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결혼 저도 ㄴㄴ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네 답변 감사합니당^.^♡
강남콩님의 댓글
강남콩
작성일
어렵네요 결혼은 현실적으로 힘들듯~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결혼은현실적이긴합니다
강남콩님은 아직결혼전이시죠?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저부터가 도박 하는 남자 안만나는데 남자도 마찬가지겠죠!!
그래서 혼자 살라구요 ㅋ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복숭아님도 여자신가봐용ㅎㅎ
저도 제가도박하지 ..ㅠ
남편은 도자에도자도싫어해서요ㅠ
히든님의 댓글의 댓글
히든
작성일
아..
복숭아님. 여성분이셨구낭..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도박 스타일 보고요 ㅎㅎ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와
멋진강마님 ㅎㅎ
답변이 제일 시원하네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도박 잘한다면..업고다님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화니님 도박잘할께요 여우ㅜㅜ
업고다녀주세용^^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전 좋아요..살림은 제가하고
여잔 더많이 벌어오라고 ..
채찍질.. 더더 ㅎㅎ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ㅋㅋㅋㅋㅋㅋ화니님이랑결혼햇음
화니님은 살링하면서 포바하구
전 사이트입금하고겜하고 많이이득보면
화니님 포바때려치고집안일열심히
아웃겨죽겟네여진짜 ㅋ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내가하는데 뭐 ㅠㅠ
같이 절제 잘하면 좋을거같은데여...ㅋㅋ
남자는 되고 여자는 안돼! 이건 아닌듯요ㅎㅎㅎ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도박잘해도 문제. .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잘하면
못하는것보다차라리 낫죠ㅜㅜ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저는 제가 도박하면 여자가 도박해도 상관은 없는듯요 ,, 근데 제가 안하면 여자도 안해야될듯..한데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확실히 둘중에하나가안하면
문제가되더라구요ㅜㅜ
장점:하나라도안하니 너무다행이다
단점: 날이해못한다
히든님의 댓글
히든
작성일
갠적으로 저도 하기에..
연인이나 부부가 같이 도박하면 집구석 말아먹을것 같습니다;;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맞아요ㅜㅜㅜ
어케보면그것도답이지요
전 그나마남편이 도박에 도짜도싫어해서 너무다행입니다
그래서 답답해서 다른분들은어떤지 궁금햇어요ㅠ
히든님의 댓글의 댓글
히든
작성일
외모는 1년채 안가는거 같아요..
이쁘고 멋찌고는..
현실이기에 사실 경제적인 부분이 큰거 같아요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그쵸!!
외모는 아무리김태희라도
금방식죠ㅠ
외모가문제가아니라
집안일 다른거다잘하는데 도박만합니다
물론 도박안하는사람은 절대도박하는사람이해못하죠ㅠ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도박 음... 자제 안되는수준이면 남자든 여자든..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뿡님
자제를하냐안하냐가문제인긴하죠ㅜㅜ
도박을하면서 자제하기가어려운게맞죠ㅜ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도박과 상관없이 이상형이라면 그냥 답없이 빠져듭니다.
도박 나쁜거 다알고 머리속으로 계산하는걸 이미 감정적인 부분이 넘어서게되면
그냥 게임오법니다. 당연히 내여자로 만들고싶고, 결국은 결혼까지 생각할수밖에 없는거겠죠
도박이라는 현실적인 부분을 생각한다면 그건 이상형이 아닌거겠죠.
이상형이라면 생각없이 빠져들거 같습니다
다른놈팽이한테 빼앗기기 싫으니까요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도박하는 사람이 항상 뒷일을 생각 하는건 아니지 않습니까?
이상형이고 빠져들면 그여자에게 순간적으로 올인하고
결국 결혼생각합니다. 그게 중간에 좌절될수도 있겠지만요.
앞으로가 어찌되든 지금 눈앞에 여자가 중요하겠죠.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도박해도 상관없는데 저처럼 소액만하시는분은 가능합니다 ㅎㅎ 같이하면 잼날거같아요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요즘 소액으로하려고많이노력합니다 ㅎ
멋지네요^^각자생각하시는부분이 달라서
좋은의견감사합니다^^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고액은 제가 간댕이가 너무 쥐콩만해서 ㅠㅠ 무섭더라구여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흠 쉽지 않네요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쉽지않네여ㅜㅜ;;;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헉..너무 어렵당..생각이 막 복잡해지네용ㅋㅋ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에고!!!괜한질문을해서 생각복잡하게해드려서
괜시리ㅜㅜ죄송해용 ㅠㅠ
우엥님 좋은밤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