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분좋은날이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웨이크업
조회 57회
댓글 16건
작성일 23-06-03 19:33
본문
사실 오늘 대가족 다모였네요
기분이 좋아서
소주 2병은 마신거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술마시고도 온카판에 글남기는거보면
온카판이 정이 많이 들었나보네요
재밌게 글쓰고자 평소 아이디어도 짜고 하곤하는데
오늘은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술김에 글씁니다.
6월초
다들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네추럴 9같은 해운 함께 하세요.
빠빠이~!

기분이 좋아서
소주 2병은 마신거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술마시고도 온카판에 글남기는거보면
온카판이 정이 많이 들었나보네요
재밌게 글쓰고자 평소 아이디어도 짜고 하곤하는데
오늘은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술김에 글씁니다.
6월초
다들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네추럴 9같은 해운 함께 하세요.
빠빠이~!

댓글 개수 : 16건
댓글목록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좋은하루 되세요 ^^
웨이크업님의 댓글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감사합니다 전 술한잔 더하러 이만 빠빠이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가족이 최고인듯요 ㅎㅎ 가족한테 잘합시다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좋은 주말되세요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즐건 시간되세요!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부모님 뵈러 가고싶어지네여
좋은주말되세용
엄기태님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즐겁개 마시는 술은 보약이져 ㅎ
ehdehd님의 댓글
ehdehd
작성일
즐주하세요
soung님의 댓글
soung
작성일
웨이크님도 즐주하시고 화이팅!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좋은 주말 되세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대가족모이면 기분이 정말좋죠 !! 좋은 주말보내세용 ~!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건승하세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좋은 아침이에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즐주용~!ㅎ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