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날 칭구가 필요한날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뿡
조회 99회
댓글 19건
작성일 23-06-03 14:37
본문
나는 나는
움짤을 만들죠~
사실 아랫글은 잘못올라간글입니다.
로고 작업 1분도 안되는걸 가지고 움짤 만들었다고 할수있겠습니까...
요렇게 지속적으로 움직이는 로고야말로 심심하고 지루하고 오링나서 할꺼없고 쓰면안될돈 쓰고싶을때 마음다스리는 저만의 방식입니다..
그래도 올인은 아프다.
움짤을 만들죠~
사실 아랫글은 잘못올라간글입니다.
로고 작업 1분도 안되는걸 가지고 움짤 만들었다고 할수있겠습니까...
요렇게 지속적으로 움직이는 로고야말로 심심하고 지루하고 오링나서 할꺼없고 쓰면안될돈 쓰고싶을때 마음다스리는 저만의 방식입니다..
그래도 올인은 아프다.
댓글 개수 : 19건
댓글목록
soung님의 댓글
soung
작성일
화이팅 ㅠ
살려주세요제에발님의 댓글
살려주세요제에발
작성일
움짤 좋네요 ㅎㅎ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눈이 온카판 로고만 쫓아가게되네요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여리여리~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올인은 아파유 ㅠㅠ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오우..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골반이 좀 부족하네.... 음.. 'ㅅ'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아니더라구요... 뒷부분은... 크흠흠... 어? 댓글달고보니 모르는분이네
복숭아님의 댓글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어어어? 왜 절 몰라요? 이봐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추천여 ㅎ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빈유 그 잡채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홧팅
쿠르릉쾅님의 댓글
쿠르릉쾅
작성일
하나 만들고 싶군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오우야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오링이라니 ㅠㅠㅜ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하나하나 만드시는 거 였군요 ㅠ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오링 ㅠㅠ 화이팅입니다 !!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오링..아프다!! ㅠㅠ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빈유 ㄲㅂ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