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포바는 죽고 본게임은 이기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지하철
댓글 36건
조회 52회
작성일 23-06-03 13:06
본문
오늘도 10만 포인트 원깡 때렸는데 실패해서 또 이용하는 사이트에 28만원 입금후 분노의(?) 베팅시작!
53만원 이기며 윈컷!
이걸 기뻐해야 하나요? 슬퍼해야 하나요?
포바에서 11만 포인트 조금 안되게 잃고 본게임은 121만원 이기고 ㅋㅋ
포바 하지말고 본게임만 하라는 계시(?)로 받아들여야 되는건지...
댓글목록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그래도 본겜이죠!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맞습니다 ^^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저도오늘 포인트48만 죽고 실뱃에서 따왔네요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산월님이랑 저는 앞으로 포바 안하고 본게임만 하는걸로 ㅋㅋ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본게임이 중요하죠!!!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그렇겠죠?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그래도본겜이죠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맞는 말씀이십니다!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포바보다 더 빼왔으니 기뻐해야죠!! ㅋㅋ루삥뽕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그래도 오늘 10만 포인트 원깡 실패는 가슴 아픕니다...ㅠㅠ
뚜루루룻님의 댓글
뚜루루룻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ㅑ캬캬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뭔가포바 지면 빡침..ㅋㅋㅋ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맞습니다 ㅋㅋㅋ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본겜이 더 중요하져 ~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그래도 오늘 10만 포인트 원깡 실패는...ㅠㅠ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추카드려용~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주는 본겜이죠 ㅎ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맞습니다 ㅎ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주는거해요~ ㅎㅎ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그래야죠 ㅋㅋ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축하드립니다ㅎㅎ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나이따 ㅎㅎ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나이스 ㅎㅎ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포바보단 본겜이죵 !! 수익 부럽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다행이네요 그래도 ㅎㅎㅎ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그러게요 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다행입니다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축하축하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다행이에여 ㅎㅎ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그러게요 ㅎㅎ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