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으로 대승 해본적 있으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넬
조회 72회
댓글 16건
본문
댓글목록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오히려 소액이 부담이 없어서 퍼센티지로 따지면 대승 많이 나오시는듯요?ㅎ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대승의 기준이 어디냐에 따라..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로 이야기하는거면 대승터진 사람 보긴함요
10만원으로 억 환전해가신분
아리수님의 댓글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와 ㄷㄷ
인생이도박임님의 댓글
인생이도박임
작성일
10출 380환이 젤크게이긴거요 전
제 지인이 5출 1500환봄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16,000으로 90
10으로 220
100으로 800
20으로360
등등 있네요
농구킹님의 댓글
농구킹
작성일
전 옛날에 온카말고 로투스홀짝으로 1출 1800마감해봤네요
쏘쏘12님의 댓글
쏘쏘12
작성일
전 14충1700환 2번이나 있는데 결론은 마이너스 ㅠㅠ
고릴라킹님의 댓글
고릴라킹
작성일
후기글 올린적있는데
3출 200환 최고기록
30출 500환도 해본적있
빈니뷥님의 댓글
빈니뷥
작성일
50으로 1500가본기억잇네요ㅠㅠ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10출 1500까진해봣엇죠..ㅋㅋ 물론 사망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1만원180까지올려본적 있어요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대ㅔ단하신분들 진짜많넹 ㅎㅎㅎㄷㄷ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주 옛날에...3으로 120인가..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1출 30해본적은있어요 !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응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