횐님들 절대 소액결제는 하지마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추천요정은행이
조회 176회
댓글 15건
작성일 23-06-03 09:32
본문
폰은 자급제쓰시고
요금제는 알뜰폰요금 쓰시고하면
연간으로따지면 절약 엄청됩니다..
저도 또한 중학교때부터 부모님이내주실때 한도 풀로다땡겨썼고
제가 과거 신불자가됐던이유가 소액결제 미납 300만원이였습니다..
그거메꾸려다 500대출받고 그냥내기아쉬워서 승부한번보고 공짜로내볼까?
하는생각에 날리고
무직자 신분이였을때라 한도 한2500받으니 더안나오더라고요
그러다 작대받아서 7천까지 빚이 불어났었습니다..
이모든게 소액결제로 시작된 제 이야기입니다
소액결제/정보이용료 이거
일수보다 더 쎕니다 진짜로
개인사채는 신용도엔 영향은없죠 적어도..
100만 결제해서 다이아팔면 55만정도 줬었는데
소액결제는 80%정도.. 그마저도 미납몇번하다보면
정책이랍시고 50%까지 떨어짐..
저도 알뜰폰 바꾸고나선 매달1일마다 소결하고싶어 미치는줄알았는데
쓰다보니 이제 없어도 소액결제생각은 지금은 안납니다.
요금제는 알뜰폰요금 쓰시고하면
연간으로따지면 절약 엄청됩니다..
저도 또한 중학교때부터 부모님이내주실때 한도 풀로다땡겨썼고
제가 과거 신불자가됐던이유가 소액결제 미납 300만원이였습니다..
그거메꾸려다 500대출받고 그냥내기아쉬워서 승부한번보고 공짜로내볼까?
하는생각에 날리고
무직자 신분이였을때라 한도 한2500받으니 더안나오더라고요
그러다 작대받아서 7천까지 빚이 불어났었습니다..
이모든게 소액결제로 시작된 제 이야기입니다
소액결제/정보이용료 이거
일수보다 더 쎕니다 진짜로
개인사채는 신용도엔 영향은없죠 적어도..
100만 결제해서 다이아팔면 55만정도 줬었는데
소액결제는 80%정도.. 그마저도 미납몇번하다보면
정책이랍시고 50%까지 떨어짐..
저도 알뜰폰 바꾸고나선 매달1일마다 소결하고싶어 미치는줄알았는데
쓰다보니 이제 없어도 소액결제생각은 지금은 안납니다.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추천요정은행이님의 댓글
추천요정은행이
작성일
제 치부를 알려드릴만큼 부끄러움에도 쓰는이유는 소액결제하지마시길 바라는마음에 썼습니당..
추천요정은행이님의 댓글의 댓글
추천요정은행이
작성일
물론 지금은 다 갚구 잘살구있어욤 ^ㅡ^;;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카드깡도 마찬
ㅠ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맞습니다맞습니다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소액결제 눈덩이처럼 늘어나죠..
나이따님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소액결재 나빠요 ㅋㅋ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맞는 말씀..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훅가죠..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맞는 말이죠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맞습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공감요 ㅠㅠ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우식아 보고있냐!ㅠ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소결 무섭져...ㅜ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글써주신거보고 소액결제 한도부터 조금씩 줄여야겠습니다.. 이번달부터 10만원씩 줄여야겠네요 좋은 말씀감사드립니다.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