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를 좋게 보시는분들이 많은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땅콩
조회 137회
댓글 28건
본문
치킨 기프티콘 한개 쐈었나 그랬음
사람 놀리는거도 아니고 -_-;;
그리고 무엇보다 그분이 영구탈퇴를 부탁했지만 영구탈퇴는 어렵다
나중에 재가입시 라이브채팅 달라는 글 달라 하는 바람에
그 사람 욕박고 아무리해도 탈퇴 안해주더라구요.
그 대처를 눈팅으로 실시간으로 봤었기에
K카 계열이 제가 아는것만 4개이상 되는데
거기는 피합니다. 근데 여기 눈팅하다보니
유로스타가 같은 계열이래서 (대문만 보기엔
벳위즈랑 같을 줄 알고 가입) 저는 사대도 안맞고
겸가겸사 탈퇴했는데 똑같은 말 하더라구요.
재가입 원하면 라이브챗 하라고 -_-;;
아무튼 그렇습니다 정말
유저 입장에선 좀 챙겨주는 곳이 좋은곳인데
저기는 그런거 1도 없으니 먼저 떠나
어느정도 챙김을 주는곳에 정착을 하든,
아예 바카라를 끊어야 한다는..
댓글목록
dfqvad님의 댓글
dfqvad
작성일
유로도 케이카랑 같은계열이였군요 오호..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넵 ㅋㅋ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냉혈한이네요..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저도 그래서 저쪽은 싫어요 ㅠ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사적으로 놀고먹으란건 아니지만 좀 정없네요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2억이나 잃은 사람한테 단돈 몇백이 어렵나싶더군여;;
나이따님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피도 눈물도 없는 모진 인간들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ㅇㅈ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그냥 전부 비슷비슷한듯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보증중에 알뜰살뜰히 챙겨주면 진짜 1위 될텐뎅
고객을 몰라~~
갯뻘짓양아들님의 댓글
갯뻘짓양아들
작성일
제재게임 없고 베팅 재재 없는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아리아나 얀은 베팅제재 있고 금지게임있고 하니까 쿠폰 주는거에요~~
갯뻘짓양아들님의 댓글의 댓글
갯뻘짓양아들
작성일
K계열타보증 사용하는 곳 있는데
사이드 다뚫려있고 포인트로 출금제한 없어서 석 부활한 적 꽤 있습니다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제재게임 없는건 당연하다 봅니다 그게 뭔 메리트는 아니지않아요?
저도 얀에서 쿠폰 받은 적 없어요 ..그래서 충전 자체를 안함
그리고 여기 보증들 페이백도 롤링 큰데 300% 정돈데
이것도 내놓고 가라 이런 무언의 말도 있다는....
몇억 잃었음 저라면 안쓰러워 쿠폰 좀 주겠네요. 혹은
즉출할수 있게 해줌
갯뻘짓양아들님의 댓글의 댓글
갯뻘짓양아들
작성일
제재게임 없는 게 당연하면
제한걸어놓은 사이트들은 뭔가요?
지금 말하시는 건 자유+혜택까지 다주라는 말로 들리는데요
모든 사이트들이 그렇게하면 그게 대세니 그렇게 하겠죠
근데 안그렇잖아요? 이유가 있겠쥬
까진놈님의 댓글
까진놈
작성일
K.광땡.올땡.삼삼.구구.원투.유로
갠적으로저도혐오하는곳 루징먹튀도당함
알후기작업도많고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두군덴 모르는덴데 잘 피할게요 캡쳐해둠 ㅋㅋ..
루징먹튀라니 아오
인생이도박임님의 댓글
인생이도박임
작성일
k카가 폰으로하면 렉없고 잘되요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음 그건 당연히 잘되야졍
인생이도박임님의 댓글의 댓글
인생이도박임
작성일
아리아는 좀 버벅대요가끔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저두 한 10억잃은듯 ㅠ 도박인생26년째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헐 ㅠㅠ 아이고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비추 하나 거슬리네..자유지만ㅠㅠ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저도 캐인정요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유저는 호구인가 ㅜㅜ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이벤없는거 인정...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ㅋㅋㅋ 넘 안챙겨주네요... 고액유저들은 좀 챙겨주지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완전 규정대로만 하더라구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그렇군요 ㅠㅠ 생각이 많아집니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