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디아블로4 미쳤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페페카도
조회 68회
댓글 23건
본문
댓글목록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ㅋㅋ쌀사먹는다?
페페카도님의 댓글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지금미쳤습니다 오픈하자마자 거래량폭주 ㄷㄷ;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벌써요? 머 등급 낮은거만 거래된다했지않나요
페페카도님의 댓글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레어 or 희귀반지 지금 거래하는데 폭주중이에요 개당1만원정도인데 물량도많고 사는사람도많고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6일에 정식오픈인데 벌써??ㄷㄷ
페페카도님의 댓글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지금그냥 레어 or 희귀템들 거래량미쳤습니다 그냥 사냥하다 반짝하고템뜨면 기본3천원~4만원
복어님의 댓글
복어
작성일
역시 어른들의 게임ㅎ
페페카도님의 댓글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역시 메이플하던초딩들이 이제는어른이되어 디아블로를..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디아블로는 디아블로인가 ㅎㅎ
페페카도님의 댓글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역시 오픈초기 ㄷㄷ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재밌게 하세용~
페페카도님의 댓글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아직 사지는 않았는데 거래되는거보니까 7일만해도돈이될듯요...
체리껌님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한번 해보고싶네용 ㅎㅎ
페페카도님의 댓글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하아 한달만 이걸로 쌀먹할까고민중이요..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재밋겟다ㅠㅠ 사봐야겟다
페페카도님의 댓글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딱오픈초기에하면재밌을거같긴한데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쌀먹 마렵네요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ㄷㄷ 다4할까나 ㅋㅋ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재미있겠네요 ㅎ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러게요 ㅋㅋㅋㅋㅋㅋ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오...!!! ㅎㅎ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용돈벌이 쏠쏠하겟네여 ㄷㄷ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