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진하다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라대장
조회 61회
댓글 16건
작성일 23-06-03 07:50
본문
전봇대 딱 붙여서 후진주차 해놨는데
다른 차량이 제 차량 정면으로 마주보게
주차를 해놨는데 그 간격이
사람 하나 겨우 지나갈만큼 좁아서 전화를 해서 빼달라고 할려고 했는데
전화를 안받아서 그냥 와리가리 치면서 빼는도중에
여자친구한테 전화가와서 스피커폰으로 누르고 통화하면서 후진하다가 전봇대 철조망? 거기에 걸리면서 드드득..ㅎ
후아 내려서 확인해보니까 노란색 검은색 자국이 찍혀있어서
살짝 멘탈 갈려버렸네요..
물티슈로 닦았는데 차도 흰색이라 안지워지고 자국이 그대로..
5년 운전하면서 이런적 첨이라 당황스럽네요..ㅠ
댓글 개수 : 16건
댓글목록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아이고~ㅠ....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에고오 진짜 차에 그런 자국남으면 스트레스인데 ㅠ..ㅠㅠ
용바님의 댓글
용바
작성일
저런..... 고쳐야하실텐데 어이없기도 하겠군요..
막시무스님의 댓글
막시무스
작성일
통화운전 위험 ㅠㅠㅠ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하이고야 ㅠ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스트레스ㅠㅠ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으앙 ㅜ
황금사과님의 댓글
황금사과
작성일
아이고 ㅠㅠ 화이팅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ㅠㅠ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에고 ㅠㅠ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아이고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흐미 ..ㅜㅜ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헐...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진짜 딥빢이네요ㅠ 우리나라는 나라는좁고 사람은 많아서 주차가 젤 문제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ㅠ.ㅠ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청라님 그거 컴파운드로 쓱쓱 한번 지워보세여 지워질수도있어요 왠만한건 잘지워더라구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