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출정가보셨거나 가시는 형님분들께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체리껌
조회 79회
댓글 26건
본문
출정가보긴 형님분들은 대략 카지노내에서 플레이하시는 시드 한화기준
얼마정도챙겨가시며 그렇게해서 비행기 호텔 카지노시드 다해서 얼마정도 나오시나요?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는간있지만 각각 형님분들의 의견듣고 참고하고싶습니다
댓글목록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가보고싶댜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전 가본거라곤 강랜....
신규님의 댓글
신규
작성일
해외 출정을 가보고싶네요 ㅠㅠ 많이 들것같기도 하고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그러게요 ㅠㅠ 형님분들께 조언구하고싶네요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요즘 뱅기값 많이 안비싼거 같던데ㅎ 저가항공 왕복 40미만
숙소 호텔1박 8전후
플레이는 본인 시드에 맞게 넉넉잡아 500전후
그냥 놀다온다 생각하면 200.300정도?ㅎㅎ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헉 동남아권 기준인거죠? 답변감사드리며
혹시 150정도로도 충분히 놀수있을까요? 그런사람들도 많은지 궁금합니다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노는데는 전혀 문제 없죠ㅎㅎ
호텔 숙박 식음료 빼고 7,80정도 플레이 가능할꺼 같은데ㅎㅎ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제가 강랜갈때 보통 교통비 호텔 플레이 다해서 400전후 준비해서 가는데 해외도 비슷한듯ㅋ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카이류형님께선 대략 총비용 400전후이신거군요! 감사합니다!
영국신사님의 댓글
영국신사
작성일
노가다스님이 오셔야할듯
오함마님의 댓글
오함마
작성일
보통 300~은 들어갔던것같습니다 그정도면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총 다 포함한 가격인가용? 2~3박기준 시드는 얼마정도..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왘ㅋㅋ 함 가봐야는디ㅠㅠ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그러게요 ㅠㅠㅠㅠㅠ
갯뻘짓양아들님의 댓글
갯뻘짓양아들
작성일
캄보디아 시아누크빌은 $1000 / 130만원 정도면 됩니다
비행기값은 제외하고 차는 에이전트가 픽업해줍니다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재밋겟당....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꼭 가야겠습니다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시드따라 갈릴듯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궁금궁금..!!
빈니뷥님의 댓글
빈니뷥
작성일
저는 만불정도항상..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최소 500필요하다봅니다 ㅎㅎ
체리껌님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흠 그렇군요 다들 소중한 답변 잘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도 오프한번가고싶네요~ 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안가봤네욤...ㅠ.ㅠ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저는 그냥 여행 홍콩, 마카오 다녀왔는데 마카오 카지노에서 슬롯 10마넌어치 재밌게 했었습니다.. 오링낫지만.. 여행으로 간거긴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