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싸움 제가 패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퐁당풍덩
댓글 16건
조회 81회
작성일 23-06-03 05:09
본문
또또 사이트에는 "보은상무"라 되 있어
이게 문제인 줄 알았습니다
전에도 "보은상무"로 간 경기 적중해서
그 증빙 내밀며 팀이름 뭐가 문제냐고 했더니 본사에 문의 한다고 했었고
돌아온 답변은
팀이름이 문제가 아니라
홈이랑 원정이랑 위치를 바꿔 기재해서 적특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부레 개식구들 지들 잘못을 가지고 내또또를 왜 적특을 먹여 ㅠㅠ
근데 더 대거리 해봐야 안될 거 같아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
사실 어제 오즈포*이랑 사이트 보면서 "뭐여 왜 앞뒤가 바뀌었어"라고
인지는 하고 있었거든요...근데 이게 적특처리 될줄이야 ㅡㅡ+++
아침부터 짜증 한스푼 먹고 시작합니다
허탈 먕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기 케이계열이죠?
저도 케이계열에서 저렇게 적특당한적잇는데 제가 틀렸을떈 적특안됫엇어요 걍 핑계같음 ;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같은 계열인지는 모르겠는데
솔루션은 같아요
하여간 애초에 불법인 새끼들이라 항의 더 해봐야 혈압만 오를 것 같아서
됐다 한 13만원 되는 돈 니 마이 무라 라는 심정으로 관두기로 했어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진짜 부당하네요.... 하 ㅠㅠ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아이고~ㅠ 아침부터 스트레스 쌓이게하는군요...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개식구들요 ㅠㅠ
도베르만님의 댓글
도베르만 작성일
그러려니해야할듯... ㅠㅠ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억울하시겠습니다 ㅠ 하 이걸;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저도 저런거 겪었었는데... 맘고생많으시네요 ㅠㅠ 힘내세요 ㅠㅠ
soung님의 댓글
soung 작성일
힘내세요..ㅠ 화이팅!
고구마김치님의 댓글
고구마김치 작성일
아이고;
돈갖고튀어님의 댓글
돈갖고튀어 작성일
너무하구만...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진짜 너무 억울할듯..ㅠㅠ
추천요정은행이님의 댓글
추천요정은행이 작성일
에고 ㅠㅠ
찐소희님의 댓글
찐소희 작성일
아..계산기 같은것들.. 개빡친다여..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너무해ㅠㅠ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헐랭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