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본가와서 그런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괴
조회 56회
댓글 16건
작성일 23-06-02 21:31
본문
친구들도 다 타지에 있어서 쓸쓸하면서도 나중엔 진짜 만나기 쉽지 않을거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집에 아무도 없고 드라마나 보면서 맥주나 한잔 까야것네요 온카판이 있어서 위로가 됩니다 ㅋ
집에 아무도 없고 드라마나 보면서 맥주나 한잔 까야것네요 온카판이 있어서 위로가 됩니다 ㅋ
댓글 개수 : 16건
댓글목록
종이멘탈님의 댓글
종이멘탈
작성일
ㅎㅎㅎ 저도.. 시끌벅적해서 좋아요 온카판이
무괴님의 댓글의 댓글
무괴
작성일
현타옴요 ㅎ
온리바카라님의 댓글
온리바카라
작성일
ㅎㅎㅎㅎ
무괴님의 댓글의 댓글
무괴
작성일
담배나 하나 빨면서~~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ㅎㅎㅎㅎㅎ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점점 친구만나기도 힘들어져요.. 다들 가정이 생기니..
우유조앙님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온카판의 힘!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원래 금욜은 그렇게 보내는것이 아닙니까!!
soung님의 댓글
soung
작성일
진짜 한살한살 먹으면서 점점 없어져요 흩어져 ㅠㅠ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온카판이 은근 정이 많이 가더라구여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주말 잘 보내세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온카판에서 저도 많이 마음을 치유한듯해요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저도 소주 머금서 온카봅니다 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진짜 맨날 보던 애들인데 이제 보기 힘드네요...ㅜ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힘내세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저도 온카판한테 위로받네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