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형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엄기태
댓글 38건
조회 96회
작성일 23-06-02 16:15
본문
댓글목록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살부터빼고일나갑시다.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살빼는게 불가능하내여ㅠ 안먹으면 어지럽고 운동할 몸이 안대내여ㅠ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백수일땐.단도라....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백수행님들 엄나여ㅠ
나이따님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숨차면 쉬운것 부터 해봐요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쉬운일이 엄내여ㅠ 중졸에 자격증도 엄내여ㅠ
싯다르타님의 댓글
싯다르타 작성일
시드는.. 일을해야져
가만히 있어도 돈이 들어오진 않네요 ㅠ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ㅠㅠ백수행님들 겜 자주 치시는거 같던대
싯다르타님의 댓글의 댓글
싯다르타 작성일
백수처럼 보여도 다들 일은 하고있을걸요.. ? 아님 돈많은 백수일수도여 ㅋㅋ...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기본체력을 먼저 만드셔야할듯 ㅠ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나이 40중반 넘어가니 십지안내여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댓글,,물건팔기,,가끔 일당나가기,, 쿠폰주는 제휴업체 실적 쌓아서 오링날때 쿠폰으로 살아나기,,오링나기,, 무한반복중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아이고 형님...팔건 몸뚱아리밖에 엄내여ㅠ 쿠폰 어캐받나여ㅠ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리아는 일주일25충하면 3만쿱 주는거라던지 에펨이라던지 얀카이벤트라던지 그런거죠 모ㅠㅠ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그동안 뭐하다 오셨습니까
알고보면 현실 재벌 개인싸 아니신지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20짜리 고시원 오늘 방 겨우 구해서 왓습니다ㅠ
오스타펭수님의 댓글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20짜리요?ㄷㄷ그런곳이 있나요...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헬스장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헬쓰장 갈돈도 거기서 입을 옷도 암것도 엄내여ㅠ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백수땐 모아둔돈이 좀 넉넉하지 않은이상 겜하면 안되요 ㅠ
일단 적게 벌더라도 일을 먼저 시작하시고 시드 만들
생각부터 하시는게 맞다고 보여지네요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저도 알지만 그게 십지가 안내여ㅠ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뭐라도 해보셔요...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어떤걸 해야할까여..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뭐 다안된다하고하면
개선할의지가없어보이는데요?ㅋㅋㅋ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진짜 너무 놓아버렷내여ㅠ
오스타펭수님의 댓글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ㅋㅋㅋㅋㅋ골인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이분 컨셉치곤 거시기하네 ㅜㅜ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컨셉 아닙니다ㅠ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오우 기태씨 오랜만이네여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농부님 올만이내여
루카님의 댓글
루카 작성일
몸이 무거워 힘들어도 주위 공원같은데서 런닝같은거라도
조금씩 해보심이 좋을거 같아요..
말씀대로 체중이 많이 나가신다면, 체중 조절이 우선이 아닐까요..???ㅠ
힘들다 힘들다라고만 하지 마시고, 우선 달려 봅시다..!!!!!
체중조절 및 일만 하시면... 다 해결 되실거 같은데...
기태님은 하실 수 있어요..!!!!
엄기태님의 댓글의 댓글
엄기태 작성일
루카님 조은말씀 감사합니다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살살 운동장 걸어요 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노가다 쉬운거많아요 신호수나 유도원같은거요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편의점이라도 하시는게 ..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런닝이 제일 잘 빠져요 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운동 조금씩 해보셔용..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힘내세요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