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가위 눌렸네요 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이낸스
댓글 16건
조회 52회
작성일 23-06-02 16:14
본문
창문 넘어로 햇빛이 쨍쨍한게 보이고
구신같은건 보이진 않은데 몸은 안움직이고 소리지르며 깨고 싶은데
소리도 안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
악몽을 꾼것도 아니고 가위 눌리는게 무섭진 않은데
다만 좀 편하게 자고 싶은데 가위 눌리면서 잠에서 깬게
짜증이 나더라구요
자기전에 10뎅 났던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나봐여 ㅋㅋㅋㅋㅋ
컨디션 관리좀 해야겠숩니다
모두 화이팅 하세요~~
댓글목록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몸먼저 챙기셔요.. 화이팅!!!!
바이낸스님의 댓글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넵 화이팅입니다!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눌려본적은 없지만 괴롭다더라구요 ㄷㄷㄷ
바이낸스님의 댓글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한번쯤 눌려보는것도 재밋어요 ㅎㅎ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컨디션관리필수 ㅠㅠ
바이낸스님의 댓글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관리 필수 입니다 ㅠㅠ
디케이님의 댓글
디케이 작성일
가위무서워 ㅠㅠ
바이낸스님의 댓글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구신보이면 무섭겠죵 ㅠㅠ
애매함님의 댓글의 댓글
애매함 작성일
가위 눌리면서 전 본적이있어서ㅋ
애매함님의 댓글
애매함 작성일
저도 예전에 가위로 엄청 고생한적 있었어요
이유는 잘 모르겠는데 심리적인게 젤 큰원인인듯요
몇년간 그랬으니ㅋㅋ지금은 왠만한 가위 눌려도 그냥 그래요ㅋ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무서워요 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몸건강 챙기셔요 ㅜㅠ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저도 가위 한창 많이 눌렸는데 스트레스랑 .. 몸 너무 안좋으면 그런 듯해요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가위...무섭 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가위 눌리면 안좋은데 ,ㅠ,ㅠ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