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려줄대로 빌려주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양이고양이
조회 125회
댓글 16건
작성일 23-06-02 14:09
본문
제가 안풀려서 어쩔수없이 추궁하려다가
포기해버렸습니다.
대놓고 망신준다고 달라질것도 없고
진흙탕 싸움으로 번질께 뻔한데...
사람이 정말 우스꽝스러워지더군요
쿨하게 끝낼만큼 이겨내고 싶었지만,
이겨내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절친한테 은근슬적 아쉬운소리를 했어요
돈이야기를 한건아니지만, 어린아이같은 응석을
부리고 싶었나봅니다.
하지만, 직감으로 알고있습니다.
어느선을 넘으면 끝이라는걸..
댓글 개수 : 16건
댓글목록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힘내십쇼...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에고..ㅜㅜ
돈다발님의 댓글
돈다발
작성일
힘내요 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돈거래안하는게좋긴하죠 ㅠ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힘내요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돈거래는 하는게 아닌거같아요ㅠ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돈거래는 안하는게 나아요 정말루 ㅠㅠ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힘내세요...
뚜루루룻님의 댓글
뚜루루룻
작성일
이궁...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참 저도 몇년전 까지만해도 여기저기 빌려준돈 꽤 됬는데
지들할껀 다하고 없다고 배째라카믄 진짜 회사까지가서
배 째주고 돈 받고 안보는 사이도 몇몇 되요
그후론 10원도 그 누구도 돈거래 안해요 ㅎ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누구에게도 돈을 빌려줘선 안됩니다
줄수있는돈 주는게 종쵸 차라리..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힘내세요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돈거래는 절대 안좋죠 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여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돈거래는 역시 안하는게 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