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 4천원 날리고 열받아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지하철
댓글 34건
조회 74회
작성일 23-06-02 12:20
본문
열받아(?)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에 20만원 입금후 분노의 베팅(?)시작!
60만원으로 윈컷 합니다 ㅋㅋ
포인트 4천원 날린 대신에 본게임에서 40만원 먹었으니 이만하면 나름 포바의 복수는 한셈입니다 ㅋㅋ
다들 점심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불금 보내세요 ^^
댓글목록
빚만드는재미님의 댓글
빚만드는재미 작성일
복수 ㅅㅅ 맛점하세요 ㅎㅎ 맛난거 드셔야겠어요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차돌된장찌개 먹을려구요 ^^
오메가님의 댓글
오메가 작성일
분노벳 성공ㅎㅎ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대성공! ㅎㅎ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맛점하세여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이득이면 됩니다!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4천원 날린 대신에 40만원 먹었으니 복수 성공입니다 ^^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다행이에요^^ 고생하셨어요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6월의 시작을 기분좋게 하게되서 기쁩니다 ^^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흐미..완전 축하여 아싸아싸~^^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맛있네욤 냠냠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굿입니다 ㅋㅋ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ㅎ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추카드려용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캬 몇백배로 복수!!ㅎㅎㅎ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복수 성공 ㅎㅎ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야미야미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여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수익나면 복수죠 나이쓰 !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다행이네요 굿 ㅎㅎ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굿입니다 ㅎㅎ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맛점 하세요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복수 나이따~~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복수성공 ^^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나이스하신대요 ㄷㄷ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ㄷㄷㄷ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