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에볼루션 가라돈이 무한으로 찍어낼수있는거였나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디케이
댓글 20건
조회 143회
작성일 23-06-02 05:41
본문
댓글목록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그렇죠 뭐,,,ㄷ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가라머니 ㅋㅋㅋ
다루달님의 댓글
다루달 작성일
가라머니죵..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저도 생각해봤는데 어짜피 에볼루션은 플랫폼만 제공해주는 사이트고 정산은 어짜피 안해도 되니깐 ㅋㅋㅋ 충전금 무한대로 가능하죠 그와중에 과도하면 에볼루션에서 제한하는거 같기도 하구요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와......
백수의삶님의 댓글
백수의삶 작성일
출금 안해준다고 생각하면 쉽죠
그냥 숫자만 찍어놓고
바이낸스님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당연..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백퍼 가라입니다ㅋㅋ
총판이 에볼에 입금을 안하고 지들 가라머니로 노는거죠.
입금안하니 롤링피도 없고 ㅎㅎ
신문을보땡님의 댓글
신문을보땡 작성일
애초에 입금도 돈들어온거 확인하고 포인트 넣어준다고 생각하면 ㅎ
오일파이터님의 댓글
오일파이터 작성일
파싱 알 쓰는거겠죠 어차피 에볼 알이 있어야 게임이 되는데 밴더사들 1억에8프로니깐 파싱아니면 감당안되요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가라죠ㅋㅋㅋ
1억배팅도하던데
배팅하는애들 만원배팅하듯 하던데ㅋㅋ
싯다르타님의 댓글
싯다르타 작성일
ㄷㄷ 10분의1이아니였나...
산지기님의 댓글
산지기 작성일
그렇군요 유트버배팅의 실체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가라...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연기자들 유툽에 많잖아아요 ㅎㅎ
빈니뷥님의 댓글
빈니뷥 작성일
실머니 절대아니죠ㅎㅎ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어렵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가라라고 생각해여 전 ㅎㅎ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다 가라아닐까요 ㅋㅋㅋㅋ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무조건 가라에요
초로롱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