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거 재밋지 않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뿡
댓글 23건
조회 177회
작성일 23-06-02 01:25
본문
둘다 보증카지노 관계자인데.
얀카매니저님이 포바에 보이면 '사람냄새난다' '신선하다' '같이 놀아요'
라는 반응인데
ㅈ위즈가보이니 사람들이 더 난리가 낫습니다.
게시판볼텐데??
사람들이 민심이 얼마나 난리가 났는지 다 보일텐데?
영업일을 오래한 제입장에서 "벳위즈"의 심리를 살짝 분석하자면.
"응 나 지금 다 보고잇어. 응 더 떠들어. 응 나그냥 포바하고 여유롭게 놀꺼야. 응 니네가 할수잇는건 없쥬? 열받쥬? 킹받쥬? 어쩔티비? 안물안궁냉장고 슉슈룩슉슉 시발ㄹ마!"
인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ㅈ위즈가 사패집단이었는지는 몰랐는데
싸패 맞네요.
이거나 먹어라
댓글목록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비상 벳위즈 연타행진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존내 잘맞추네요
7연승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정말 이건 아닌데 생각이 들 정도...
믈브사랑님의 댓글
믈브사랑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땜시 일단 추천...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얀 매니저님 극호
윗즈님 밉상...
gmldi3666님의 댓글
gmldi3666 작성일
정말 모르겠다.이해하기도 싫지만 이해도 안되네 .
체리껌님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벳위즈 연승중..? 얀카매니저님은 적중하신포인트나 포인트구매한거
스포츠이벤트 해오신거 아는데 ㅈ위즈는 왜 하는거지 ㅋㅋㅋㅋㅋ
죄송그자체님의 댓글의 댓글
죄송그자체 작성일
쿠폰뿌린거 멘징중아닐까요?? 쿠폰뿌렸다고 위에서 뭐라고 해서??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말달려님의 댓글
말달려 작성일
민심이 ㅠ
쏘쏘12님의 댓글
쏘쏘12 작성일
뱃위즈 지금 연승으로 날아가는중 ..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그러게요 ㅋㅋㅋ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마지막 짤 딱이네요 ㅎㅎ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진짜 싸이코 패스같아서 무섭네요 이제
스무스님의 댓글
스무스 작성일
참...
빈니뷥님의 댓글
빈니뷥 작성일
워매
...
해운대박스님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대처 참 뭐 같이 하네요 ㅋㅋ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똥위즈 ㅠㅠ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포상주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골때리네요 ㅋㅋ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이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하리님의 댓글
순하리 작성일
먹어라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