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에게 왜 욕을 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순이아빠
조회 136회
댓글 22건
본문
댓글목록
죄송그자체님의 댓글
죄송그자체
작성일
아 당해보지 않으면 공감 못하실거에요ㅋㅋ
전 이용하다가 여러사건 겪고 이용안하는데
이럴때마다 그때의 기억이 소환되서 화가납니다.
순이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순이아빠
작성일
저는 두번 이용하고 일찌감치 탈퇴했습니다..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저는 벳위즈만 주구장창 이용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 씨게나가네요 ㅋㅋㅋㅋㅋㅋ 맨날 이지.랄하는거 지겨워 탈퇴했는데도 열이받네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님 유로스타 쓰시는거 같은데 유로스타에서 억울한 일 당하셨는데
제가 유로스타 안쓰면 되는데 왜 써서 스트레스받아요?하면 기분좋으세염?
순이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순이아빠
작성일
남들 피해보는거만 봐도 기분이 안좋은데 그럴리가요~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근데 왜 말을 그렇게 하세요
순이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순이아빠
작성일
늦은 시간 감정소비 하지마시고 넘어가시죠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안그래도 억울 한일 당해서 기분 안좋은데 님이 이상한 말 하니까 감정이 상하죠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그러기가 힘든게요.
온카판 검증이고 사람들이 이용하고있고 저두 이용했었고.
앞으로도 온카판오시는분들은 검증을 사용하면서 벳위즈도 사용하곘죠.
ㅈ위즈가 지금 같은 태도로 계속 저 지 랄하면 계속해서 빡치고 화나는 온카판회원이 늘어나곘죠.
그래서 ㅈ랄하고 욕하는겁니다.
니들 고치라고 우리는 더이상 이용안할지언정 온카판통해서 니들 이용하는사람들 더 이상 피해없으라구요.
진심으로 고쳐야해요 저 벳위즈 관계자분들 태도요.
순이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순이아빠
작성일
변하지 않는게 보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들 안받으셨으면 합니다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스트레스 그만받고싶어하시는분들은 탈퇴했어요 순이아빠님 말처럼^^
근데 탈퇴해도 쉽지않네요 ㅋㅋㅋ 그동안 이용했던곳이라 ㅋㅋㅋㅋㅋ
체리껌님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이걸 이렇게 글 쓰신다구요?
순이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순이아빠
작성일
오지랖으로 넘겨주세요
나른한오후님의 댓글
나른한오후
작성일
맞긴해요
나이따님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여기 안쓰는 사람도 많아요 저도 가입 안햇구요
그래도 같은 회원이 피해를 당해서 도와주는겁니다
스무스님의 댓글
스무스
작성일
이미 탈퇴하시고 쓰신글이라면 ㅇㅈ ㅋㅋㅋ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할 말은 해야되요... 말 안하고 있으면
가마니로 알아서 더욱 하찮게 여길거에요..
여우님의 댓글
여우
작성일
오지랖이 선을조금넘으신거같네요
물론 안쓰면 스트레스안받겟지요
근데쓸땐 이렇게 이런일있을꺼라고알고썻을까요?
입장을바까서생각해보세요
님이 먹튀당햇는데
이용을안햇으면 먹튀당햇겠나요?
이뜻이랑 모가다른지
먹튀당할껄알고 이용했나?ㅋㅋㅋ
말가려서하시길바랍니다
순이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순이아빠
작성일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다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는거죠....ㅠㅠ 저희 적은 카지노잖아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힝...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응원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