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관계자님 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이따
댓글 23건
조회 134회
작성일 23-06-02 00:53
본문
댓글목록
추천요정은행이님의 댓글
추천요정은행이 작성일
줬다뺏냐;; 그지냐?
뚱뚱한바나나우유님의 댓글
뚱뚱한바나나우유 작성일
역시 나이따님 ㅜㅜ
줬다 뺐는건 나쁜거자나요ㅡ.ㅡ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허매....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헐
5천만따면마감님의 댓글
5천만따면마감 작성일
줬다뺏는건 좀~~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미친놈들임
그글 바로 위위에다가 지네 홍보함
사이코패스같음
나이따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ㅈㄴ 무시하는 느낌이 들어요
버러지 보듯이 ㅠ
여우님의 댓글의 댓글
여우 작성일
아니 글에답변을하고
홍보를 ㅊ하던가ㅡㅡ
진짜어이상실,,,,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상담원 답변 자체가 개 버러지보듯이 대하는 태도입니다 애초에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맞아요 그건 아니지ㅜㅜ
왜그래 ㅜㅜ
나이따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뼈다귀는 맛있슈???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얼마나 억울 하면 항의 했겠나!! 원금 다 돌려줘도
모자를 판에 왜 저러는지...
나이따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생각할수록 겁나 그지 취급하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진짜 죽여버리고싶네요 제가 말도 안되는걸 억지로 우겼으면 처음에 쿠폰이라도 줬을때, 그거 받고 조용히 넘겼을껀데
그게 아니고 진짜 억울하니까 쿠폰도 적다고 생각이들어서 항의 계속했더니 상담원 돌려막기하더니 기다리라고 10분에 한번씩 말치고
결국 쿠폰 쳐 짜르고, 사람 놀리듯이 타이밍이 제 글위에 이벤트한다고 글 싸지르니까 죽이고싶네요 진짜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와 ㅋㅋㅋㅋㅋ 진짜 이거는좀 아니다 ㅈ위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농락아닙니까 이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이아빠님의 댓글
순이아빠 작성일
이용안하면 되는데 굳이 이용을 하시고 스트레스를..
나이따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전 이용 안해요
그래도 회원이 피해를 보니 앞장서서 내일처럼 도와주려는
것입니다
누군가에게는 또 닥칠수 있는 일이라 생각해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이런 실시간 스포츠 오류가 자주있었는데도 제가 계속 쓰고 했으면 제가 잘못이겠죠 그런데 이런적이 없다가 이런일이 생겨서
항의하는건데 굳이 이용해서 제가 스트레스 받는겁니까? 님같으면 님이 쓰는 사이트에서 오류 생겨서 항의했는데 말도안되는
답변 내놓아서 님이 글썼는데 제가 님한테 이용안하면 되는데 왜 써서 스트레스받아여? 하면 기분좋으신지?
죄송그자체님의 댓글
죄송그자체 작성일
뱃위즈관계자분 이정도면 한글모르는 외국인인거같네요
속은 참 편하겠어여
번역기 돌려서 글올리는듯여ㅋㅋㅋㅋ
한국인인데 이러는거면 감정없는건데ㅋㅋㅋㅋ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옳소옳소!!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1만쿱 줫다 뺏기ㅠ실화인가 ㅋㅋㅋㅋㅋ
해운대박스님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걍 쓰레기네요 위즈 ..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동참합니다!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