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 화면 저만 이런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재미로망
댓글 17건
조회 86회
작성일 23-06-02 00:40
본문
멀 할려면 새로고침을해야하는데
새로고침해서 또저 화면이면
다시 새로고침해야하고
전에는 사이트가 그런갑다했는데
아무도 얘기없으신게 저만 그런듯싶어서요
이거 할때마다 여러번 새로고침해야하니
많이 구찬으네요
댓글목록
종이멘탈님의 댓글
종이멘탈 작성일
오잉 왜이러지
저는 그냥 잘나오네여
감흥없다님의 댓글
감흥없다 작성일
엥 인터넷아예재접해보세여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쿠키삭제? 그런거 한번해보시는게 어떨가요 임시파일삭제 이런것들이영
오함마님의 댓글
오함마 작성일
버그나신듯...
까진놈님의 댓글
까진놈 작성일
폰으로새로고침 즌나개해여저도
컴으로는잘돼요
재미로망님의 댓글의 댓글
재미로망 작성일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이거 은근 구찬네요 ㅡㅡ;;;
영국신사님의 댓글
영국신사 작성일
엥??
카진호님님의 댓글
카진호님 작성일
이거 폰 lte로 접속하면 이러더라고요 와이파이로 접속하면 괜찮아요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왜저러지 ㄷ..;;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저도 한번씩 저렇게 ㄷㄷㄷ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새로고침 고고
루루크크님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어질어질
묵직한한방님의 댓글
묵직한한방 작성일
인터넷 속도문제 아닌가요 이거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뭐지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버그 왜저래 ㅠㅠㅜ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저도 이래요... 계속 새로고침 하네요 ㅜ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저도 자주그래요 ㅠ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