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가는 곳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류
댓글 12건
조회 74회
작성일 23-06-02 00:32
본문
문을 닫질않나 라스트오더 끝났다고 하질않나 오늘만 일찍 닫는다고 하질 않나ㅋㅋ
자주 가는 집집마다 아주 난리 블루스네ㅋㅋㅋ
술한잔 먹기 졸라 힘드네ㅜㅡ
결국 뺴해장국에 쏘주~~~~ ㅡ.ㅡ;
출출할 시간인데 야식들 드시면서 하세요~~^^
자주 가는 집집마다 아주 난리 블루스네ㅋㅋㅋ
술한잔 먹기 졸라 힘드네ㅜㅡ
결국 뺴해장국에 쏘주~~~~ ㅡ.ㅡ;
출출할 시간인데 야식들 드시면서 하세요~~^^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신규님의 댓글
신규 작성일
맛야하세요 ㅎㅎ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시간대가 늦은시간대이다보니 ㅠ.ㅠ.ㅠ
감흥없다님의 댓글
감흥없다 작성일
그래도 다행히 종착지를찾으셨네 ㅎ
종이멘탈님의 댓글
종이멘탈 작성일
그래도 결국 찾아내셨네요~~
영국신사님의 댓글
영국신사 작성일
다행이네요..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이시간엔 국밥만한게 없죠 ㅎ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오우 맛있게 드세요 !!
묵직한한방님의 댓글
묵직한한방 작성일
벌써 라스트래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오호 맛나게 드셧길 ㅎ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맛있게 드십쇼!!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응원합니당!!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맛나게드셧기를~!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