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판매가 이득인가요 깊티전환판매가 이득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dfqvad
조회 87회
댓글 14건
작성일 23-06-02 00:23
본문
포전은 다했고 포바는 해봤는데 영 소질이 없는 거 같아서
깊티전환해서 파시는분들도 계신가용?
깊티전환해서 파시는분들도 계신가용?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드리프트장인님의 댓글
드리프트장인
작성일
깊티전환판매하시는분들도있고 포인트로 파시는분들도있긴한데 음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금액적으론 깊티가 쫌더 이득인것같네요
믈브사랑님의 댓글
믈브사랑
작성일
깊티 판매하시는게 더 이득이긴 한데...정산시간이 좀 있죠..3~4일이 지나야만 정산이 완료되는점...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아아 답변 감사합니다! 이해했습니다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어떤 곳은 바로 된다고 들었어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깊티 판매 !!
카드깡님의 댓글
카드깡
작성일
깊티쪽이 조금더 이득이라고 생각하는 쪽입니다
영국신사님의 댓글
영국신사
작성일
차이 별로 안날걸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키프티 판매가 조금 이익이죠.. ㅎㅎ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저는 대부분 포인트거래 하는 이유는
기프티콘 판매하면서 진상이나 이런 사람 겪기 싫어서요
스트레스 안받고 사는게 제일이라 생각해요ㅎ
해운대박스님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깊티 전환하면 한번 더 사람 거쳐야되서 귀찮죠 ㅎ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흠... 깊티 전환해서 또 팔 사람구해야하고 귀찮긴하져 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파시는분들 많을듯용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자기 원하는대로 하는게 맞죠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