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업 한 30만포남았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dfqvad
댓글 18건
조회 66회
작성일 23-06-02 00:03
본문
한 30만포 남았거든요
포바는 영 소질 없어서 고민되네요
포바 도전한다(한 13만포 있음) vs 그냥 글댓글 열심히 써서 업한다
고민입니다
댓글목록
갯뻘짓양아들님의 댓글
갯뻘짓양아들 작성일
포바 도전 추천합니다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넵 도전해보는걸루 감사합니당 ㅎ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13만포면 1만포씩만해도 빨리올라요~~ ㅎㅎ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마틴유저라 몬가 좀만 잘못가도 녹을거같아서.. 고정벳으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예 고생여 ㅎㅎ
네츄럴님의 댓글
네츄럴 작성일
포바죠 아무래도..ㅋㅋ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다들 포바라고 하셔서 포바도전합니다 감사합니당!
쏘쏘12님의 댓글
쏘쏘12 작성일
포바가 빨라요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본전만 하고싶네요 답변감사합니다 ㅎㅎ
디케이님의 댓글
디케이 작성일
댓글 노가다가 안전하져 ㅎㅎ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포바요 ㅎㅎ
최후의카드님의 댓글
최후의카드 작성일
노가다로 30만포 빡센데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포바는 리스크가 크긴함 ㅜㅜ
gmldi3666님의 댓글
gmldi3666 작성일
포바만한게 없다보니.....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포바요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렙업은 포바라고 들었어용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포바 소액으로 하셔요 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포바져 ㅎㅎ
초로롱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