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올림푸스 별빛공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꽁돈
조회 81회
댓글 21건
본문
프리진입한적 잇으신분?
구매안하고 진입하신분 찾읍네다
뭔가 이상한데 몇달전엔 그래도
돌리면 4개 뜨긴떳엇는데 뭐징
댓글목록
긍정님의 댓글
긍정
작성일
떠여 ㅎㅎ 잘 뜨진 않지만
잘 안뜨면 다른 사이트 해보세요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위즈나 케이에서 뜨긴 떳나요? 배당말고
그냥 오토로 돌려서 저 2개 프리진입?
와 진짜 슬롯은 유로가 답인가
다른슬롯은 그럭저럭 프리가 되긴하는데
저 두개는 막힌듯 3개만 오지게 처나오네요 2천회가 넘어가는거같은데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그나마 슬롯은 유로가 나은듯합니다. 줄때 잘주는듯해요 유로가
봄날은없다님의 댓글
봄날은없다
작성일
요즘이 언제부터인가요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한달정도요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개 극암 똥슬롯 프리구매해도 노답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진짜 되시는분들은 프리구매로만 수백번 하는거라 믿습니다
이아리님의 댓글
이아리
작성일
저공주한번잡아보겠다고 바닥1200만원치돌렸는데 100배이상 한번뜨고뎅났어요ㅠ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아니 확률 개 극발암인건 너무나 공포로 각인되어잇어 알고는있는데
그냥 돌려서 프리진입 그래도 한 2~3백바퀴에 한번씩은 들어갓엇는데
200언이건 400원이건 프리진입을 안하네요 신기하게 요 한달정도
딱 저 2개만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음뜨긴뜨는데 다른것보단 안뜨는것같아요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그냥 운이 없던건가 이상하리만큼 체감이 들만큼 진입을 안하네요 ㅎㄷㄷ
라우이님의 댓글
라우이
작성일
오잉...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저요.
스타라이트랑 스타라이트 크리스마스가 주력입니다.
잘뜨는뎅..
물론 안뜰때도잇지만 그래도 다른게임보단 프리다 바닥대승 자주 나옴
더블찬스키고합니다.
올림이도 잘안하긴하는데 어제 기억에 바닥에서 100번돌면서 거의 1-2회씩은 진입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예전엔 최소 3백회 돌리면 1~2회는 무조건 들어갓는데
K랑 위즈 두곳이 1달동안 안들어가지네요 개신기하네요
100회여봐야 200원 2콩이라 20~30콩 녹이면
1천회 1500회 최소 확정에 도중에 짜잘이 터지니 2천회~2500회는 될텐데
왜 안들어가지지 더블찬스 안켜도 들어가졌엇는데 키던 안키던 안들어가지네요
다른슬롯은 그럭저럭 좀터지거나 최소 1~2회씩 꾸준하게 터집니다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흠..
저는 프리도 사고 돌리기도하고.
저만의 감이라해야하나..?
전 한군데서 200-300 잘안돌려요. 나오면 돌리는데 안나오면 다른게임 갑니다.
올림프스같은 게임이야 널렸고. 여유있으면 이게임저게임하거 2만원짜리 프리사고 아님 바닥도 돌려보고..
물론 결국에 주력은 스타라이트 오라메 버팔로로 회귀하죠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오호~ 이런것도 있네용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잘 안되나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바닥 잘 진입 안되더라구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음 .. 슬롯은 안해봐성 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전 드럽게 안떠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