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뱃위즈 안된다고 온카판 운영자 욕하던분 아직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두발오징어
조회 139회
댓글 25건
본문
안계시다면 멀리 안나갑니다...
아디오스
댓글목록
귀수님의 댓글
귀수
작성일
ㅋㅋㅋ 바로나가버렷겟쥬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나가셨나.....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어찌 되셧죵 ㄷ 욕 박으시던데 시원하게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그러게요 궁금합니다 ㅎ
코코아님의 댓글
코코아
작성일
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좋은걸로 엄선 하겠습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 만족하십니까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ㅋㅋㅋㅋ짤에서 어이터지네 ㅋㅋㅋㅋㅋㅋ 서로 차마 때리진 않고 말려 말려~~ 모션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헤헷 다음번에 더 웃긴걸로....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용서해주신듯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엥 그래요? 용서를 해주시다니?
구멍가게감별사님의 댓글
구멍가게감별사
작성일
짤이 더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별사님 프사도...
믈브사랑님의 댓글
믈브사랑
작성일
전후사정따윈 필요없다.....짤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웃기죠? ㅋㅋㅋㅋ 흑인이라 가능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생각보다 카판 영자님이 너무 착하셔...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그러게요....
안전제일베팅님의 댓글
안전제일베팅
작성일
태클은 아니지만 옆동네는 벳컨계열 제휴업체들 접속 안됬을때
사이트 관련 바로 공지 올라왔습니다.
사용자 입장에선 보증업체인데 공지가 없다면
충분히 그럴수 있을거라 생각듭니다.
각자 생각차이가 있겠지만 보증업체에 문제가 생길시
공지는 올려줘야 맞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장사고 문제도 마찬가지로 공지한번 없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인데..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말씀하신 내용들 보니 하나도 틀린것 없네요.
그런데 다들 보는 게시판에다가 공개적으로 쌍욕 박고 그러는게 별로 보기
좋지가 않아서요 ㅎㅎ
몽실아기님의 댓글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정확한 말씀입니다. 다들 너무 옹호하셔서
쓰기가 좀 그랬는데 정확하게 적어주셨네요.
벳위즈 대응이 그지같지만 보증 커뮤라면
빨리 사태파악하고 대신 공지를 해주시든지
해야죠. 물론 그 사람이 욕지거리 한건
잘못됐지만요. 글구 만쿱에 고마워하시는거
보고 조금 놀라기도 했네요. 몇시간을
사람을 기다리게 해놓고 만쿱? 그거도
달라고해야 준다라? 어이가 없음.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아디오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짤 진짴ㅋㅋㅋㅋㅋㅋ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짤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