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벳위즈 1만쿱은 소중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뿡
조회 107회
댓글 10건
작성일 23-06-01 17:29
본문
그 상담사들이 못사는 조선족이라서 월급이 10만원입니다.
그마저도 고객 컨플레인을 못잠재우면 만원이 깍이죠.
상담능력을 보아함은 딱 그정도 급여에 합당한 인력이죠.
아주 합당한급여입니다.
그런 그들의 급여의 1/10입니다.
굉장히큽니다.
감사하게 씁시다.
그거말곤 저렇게 만쿱을 벌벌벌 떨면서 주는게 이해가 안댐

그마저도 고객 컨플레인을 못잠재우면 만원이 깍이죠.
상담능력을 보아함은 딱 그정도 급여에 합당한 인력이죠.
아주 합당한급여입니다.
그런 그들의 급여의 1/10입니다.
굉장히큽니다.
감사하게 씁시다.
그거말곤 저렇게 만쿱을 벌벌벌 떨면서 주는게 이해가 안댐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조선족ㅋㅋㅋㅋㅋ
내츄럴나인님의 댓글
내츄럴나인
작성일
조선족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체리껌님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선족재난지원쿠폰 ㅋㅋㅋㅌㅋㅋ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미쵸
고광렬님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요즘 온카 가입전화와도 3만원쿱 기본으로넣어주고시작인데
만원은 진짜 ㅋㅋ 너무하긴했습니다.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월급여 10마넌이라니 우리가 이해를 해야겟네여 ㅠㅠ 슬픈사연이
올라프영님의 댓글
올라프영
작성일
ㅋㅋㅋㅋ조선족 ㅋㅋㅋ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ㅋㅋㅋ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조선족...ㅋㅋㅋㅋㅋㅋ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인정 하는바이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