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1만원 쿱 주신 당신들 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땅콩
댓글 20건
조회 119회
작성일 23-06-01 17:17
본문
우리 강아지에게 한마리당 한달에 5만원이라는 용돈을 줍니다
이걸로 간식도 사먹고 그러죠 (옷값 사료값 미포함)
그런데 몇시간 마음 고생시키고 소정의 쿱이라고
만원 주셨다고....? 차라리 주질 마세요..
이용자가 거지입니까? 왜 주고 욕 먹으시나요?
벳위즈 정말 실망입니다
댓글목록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ㅠㅠ 우리를 거지 핫바지로 보시는건가요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그니까요 ㅂㄷ 우리는 걸뱅이 아닙니다
가족이 있고 소중한 가족 구성원들이 있어요!!
벳위즈 !!
애드빌님의 댓글
애드빌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세상에 그냥 주는것도 아니고 롤링이있네여
나이따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요즘 유치원생도 만원 주면 한번 얼굴 쳐다보던데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만원은 요즘 아이스크림 한개 사먹을돈이죠 물가가올라서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그것조차 못받은 1인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심하네요 ㅠ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일처리 개같이하네 ㅋㅋㅋㅋ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그니까요 ㅂㄷ
각반인생님의 댓글
각반인생 작성일
쿠폰 다주는건가요?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네 벳위즈 쓰는분들요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너무하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너무하네여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짜다 진짜류..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진짜 만원쿱은 개 레전드같네요 ㅋㅋ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