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중독자 특징 (feat.단도하다 사고친 땅콩몬 근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땅콩
댓글 32건
조회 137회
작성일 23-06-01 16:56
본문
아빠가 꼬기 먹으러 가자고 꼬신다
그래.. 그럼 바카라해서 외식비 충당하자 (도박꾼다운 생각 ㅇㅈ?)
10만원깡 가자!! 요시!!
휘유 비싼 고기 먹을뻔했다 ㅠㅠ
일단 나갔다 와야겟당
(밥을 맛있게 먹고 볼일 이것저것 봄 )
온카판 포인트 팔아서 4만원으로 네이버쿠키 충전해야지 헤헤
하다가 포바가 눈에 띈다 좀 불려서 더 마니 충전해볼까?
(최땅콩 놀랍지도 않다!!)
타이에서 멈췄어야 했다... 그만뒀어야해 ㅠ^ㅠ
그래 5만원깡 해서 먹으면 되잖아??
최땅콩 카카오뱅크가 한개 살아있다
엄마에게 잠시 내 폰을 빌린다 (어이어이?
100만원만 남겨둔 놔의 계좌
카카오뱅크라 모바일뱅킹이 되는 놔의 유일한 계좌
어차피 오늘 단도 실패했는데
오늘까진 괜찮지 않을까? (중독자의 자기합리화)
그리고 입금을 한다
믿고있었다고 바카라짱 (??읭?.. 믿지말라고 최땅콩이놈!)
그리고 환을 치고
현재 자기혐오감에 빠져 이 글을 쓰고있다 OTL
댓글목록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넘 잘하시니까 부럽네요 ^^
체리껌님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굿입니다!!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단도안하시는게 자산 형성에 도움이 되십니다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 놉 오늘은 운빨이죠 근뎅 정말 미친거 같아요
뇌가 제정싣 아님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오타도 제정신 아니신듯함돠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헐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땅콩님 ???큰거 작은거 할것없이 다 이기네요~ 오늘집사러가심 집도사것네요^^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마지막 하고 더이상 안하고 있습니다
폰을 던져서 망가트려야하나 고민입니다
더이상 못참으면 안되눈뎅 ㅠ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조금있으면 건물주되실듯..ㅎㅎ
이아리님의 댓글
이아리 작성일
그만하시다면서요...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그니까여 ㄷ ㄷ 이후 안하고는 있어여 ㄷ ㄷ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깡 잘하시네요 ㄷㄷㄷㄷㄷ
빈니뷥님의 댓글
빈니뷥 작성일
다행입니다 ㅎㅎ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다행입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단도 휴도 선언하고
지키시는분 못봄
저도포함
그것이 카지노커뮤죠ㅋㅋ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ㅠㅠㅠ 전 그래도 내일부터 단도에요
오늘 어차피 실패해서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폰 망가지면.. 온카판은 어케하게요ㅠㅠ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아 그럼 pc로 들어올지도요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깡 고수네여
내츄럴나인님의 댓글
내츄럴나인 작성일
깡 굿이네요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 역시 내 예상이 맞았어ㅋㅋ
맛난고기드세요~~!!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 ㅠㅠㅠ 근데
오늘 어차피 단도실패라서여 ㅠㅠ
인생이도박임님의 댓글
인생이도박임 작성일
제 프로필전화부탁드립니다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인생이도박님이 받는건가요 전화하며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누난 해야할거같은데;; 왜케잘함근뎈ㅋㅋㅋㅋㅋ
애드빌님의 댓글
애드빌 작성일
은근 걱정 되네요 저는..
루루크크님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다행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역시 고..수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고수!!!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그저 부러울따름임당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