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벳위즈 다운은 벳위즈의 잘못이 아닙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뿡
댓글 16건
조회 165회
작성일 23-06-01 16:08
본문
아마도 윗선. 벳컨계열 시스템문제 인것같습니다.
원인은 벳위즈가 아닌데.
커뮤니티와서 글한줄 안남기는 대처는 뱃위즈개객끼 맞습니다.
제가 벳위즈 맨날 ㅈ위즈라고 욕하는 이유가 이쪽문제인데.
지들도 보증금 7억이나 박혔다며.
그리고 온카판 담당하는 아이디도있고 관리자도 있을꺼아닌가?
왜 현상황에대해서 글한줄남겨서 달래고 기다리게할순 없는걸까?
CS팀 대가리를 조폭이나 조선족가져다 앉혀놨나?
이래도 쓸놈은 돈 들고와서 쓰겠지 하는거겠지?
결국 지들이 하는게 7억이나 보증금 꼿아놓은 온카판 사이트의 본질까지 의심받게하는 행동이라는걸 왜 모를까?
니들은 진짜 ㅈ망해서 ㅈ위즈의 본보기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물론 이번 긴급+장시간 서버다운에 대한 보상도 1도 없을거라는것도 압니다.
니들은 ㅈ 위즈니까.
다시한번 외쳐봅니다.
ㅈ위즈 개객끼!!!!!!!!!!!!!!!!!
이렇게 쓰고.
이러면 내가 위에 쓴 글 내용 아무도 기억 못하겠지.
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짤만보고 일단 추천눌렀습니닿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놀라운게 저거 ai죵? ㄷ ㄷ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사람아니에요?ㄷㄷ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실사 맞아요 대부분 다 활동하시는 모델들입니다.
물론 한국분은 없어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오우야 너무좋네요 더 주세욤 ㅎ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 ͡° ͜ʖ ͡°)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ㅋㅋㅋ ㅈ위즈 월례행사시작했네요 이제봤네 ㅋㅋㅋㅋㅋ
체리껌님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고센으로 보상요구해도 안주겠죠? ㅋㅋㅋㅋㅋㅋ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벳위즈 개늠시키들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11월까진 망하면 안된다 ㅠ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12월에 망해라!!
FTN 가즈아
빈니뷥님의 댓글의 댓글
빈니뷥 작성일
ㅜㅜ맞습니다 같은이유겟죠ㅎㅎ얼른살아나라!!
삼마넌님의 댓글
삼마넌 작성일
글이있었어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기억이...안나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