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벳위즈 얘기하는 거 같아서 좀 죄송한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마크
댓글 13건
조회 185회
작성일 23-06-01 14:57
본문
인간적으로 너무하네요
본사가 따로 있어서 자기네가 해결할 수 있는 게 없어도
적어도 보증한 곳에 공지나 사과문 정도는 올리는 게
정상 아닌가요?
벳위즈 관리자 아이디도 있는 걸로 아는데
무슨 말 나올 지 뻔히 알면서 가만히 있는 건
그냥 돈 갖다주는 개돼지로 보는 걸로 밖에..^^
댓글 개수 : 13건
댓글목록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맞긴합니다..
신구님의 댓글
신구 작성일
ㅇㅈ 기다리는거 뻔히ㅜ알면서 ㅜ 공지라도 하면 더 나을텐데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원래 개돼지로 보기로 유명했지요. 갑질중에서 넘버원
취두부님의 댓글
취두부 작성일
흠...
바구니거치님의 댓글
바구니거치 작성일
대처가 아쉽죠 항상
아름다운피부님의 댓글
아름다운피부 작성일
기대조차 안합니다
묻지마먹튀님의 댓글
묻지마먹튀 작성일
벳위즈 원래 그랬어요 항상 늘 해결은 됐습니다 그래서 기다릴 뿐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뱃위즈는 항상그랬어서..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희도 다그렇게 생각하고잇네요 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위즈...아휴ㅠㅠ
찐소희님의 댓글
찐소희 작성일
건승하세요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