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돈을 소액 단위로 친구한테 빌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60일간만
조회 146회
댓글 19건
작성일 23-06-01 14:19
본문
이 정도 조건이면 돈 빌려주는 사람도 만족일까요?
최대기간10일 10만원당 이자3씩 줍니다.
급할때는 이자 5씩 줬어요
댓글 개수 : 19건
댓글목록
그럴까나님의 댓글
그럴까나
작성일
왜 그러세요..
60일간만님의 댓글의 댓글
60일간만
작성일
도박에 미쳐서요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제때 잘 갚는다는 전제하에 훌륭합니다~~^^
60일간만님의 댓글의 댓글
60일간만
작성일
2년동안 실수 안 했습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친구사이 맞나요? 일수보다 비싸네요.
60일간만님의 댓글의 댓글
60일간만
작성일
제가 일수보단 친구가 맞다 해서 빌렸습니다.
망치맨님의 댓글의 댓글
망치맨
작성일
그러게요.. 친구인데 이자를 그리많이받나요
60일간만님의 댓글의 댓글
60일간만
작성일
제가 그렇게 준 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이자가 비싸네요
60일간만님의 댓글의 댓글
60일간만
작성일
제가 정한 겁니다.
삼마넌님의 댓글
삼마넌
작성일
감당가능하면뭐...
돈지키자님의 댓글
돈지키자
작성일
감당되시면...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실수안하신거면 친구입장에선 개꿀재테크죠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어우 이자가 ㄷㄷ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비싸네여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이자가...ㄷㄷ
찐소희님의 댓글
찐소희
작성일
화이링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안하시는게 그래두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