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궁금하신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꽁돈
조회 166회
댓글 17건
본문
위즈에 대해 자세히 말해줫는데
찾아볼라니 못찾겟어서 올림
농부가 물건을 안대주면 (도매상)
자영업자(사이트)는 물건이 없어서 못팔고
소비자(유저) 는 다른거 먹어야되는 시스템
최상위 사이트 제공업체 에볼루션같이
각각 수천개의 사이트에서 플레이어 뱅커에
누가 얼마를 박앗던 얼마를 따고 잃엇건
영상 제공업체인 에볼이 돈 더받고 들받고 하는게 아니라 월정액 느낌으로
따던 말던 알빠가 아닌 시스템처럼 플레이어 99% 걸지않는이상
어차피 반대편인 뱅커 당첨자는 나오기 마련인것처럼
이런 느낌으로 동네가 단전되면
pc방은 아무고토 못하는것처럼
위즈는 그냥 소매상일뿐
전기가 안들어오면 아무고토 못하고 그저 복구되길
유저와 같은 마음으로 기다릴뿐
이미 황금어장 구축해놓은상태에서
그냥 냅둬도 알아서 돈이 복사가 될텐데
굳이 먹튀할 이유가 1도없음
자기돈 묶이면 짱나고 불안하고 개젇같은건 당연한건데
그나마 안심되길 바라는 작은 마음과
지금 꿀경기 실시간 못거는 아픔 좋은 그림 놓치는 마음
꼭 보상받길 바라며 이만
댓글목록
루루크크님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AI 이쁘네요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먼말인지 이해는 안되지만..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님이 장사를 한다 생각하면
물건을 어디선가 때오조? 근데 물건을 못때오면 물건을 못팔죠
그냥 게임사가 점검이면 게임못한다 생각하면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일간만님의 댓글의 댓글
60일간만
작성일
그냥 점검이란 건가요??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60일간만님의 댓글의 댓글
60일간만
작성일
감사합니다.
국수시집살이님의 댓글
국수시집살이
작성일
보상다 받으시길 ㅠㅠ
60일간만님의 댓글
60일간만
작성일
형님 보통 이런 건 얼마나 걸리나요? 돈 갚아야 해서요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일개 한국인이 알수잇는 정보가 아닙네다
저기 벳컨스트럭트 < 제공업체 가 점검이 풀려야 위즈도 살아날겁니다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이해는 안가지만 ㅎㅎ;;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슬프네요 진심으로
빈니뷥님의 댓글
빈니뷥
작성일
ㅜㅜ얼른 해결되야하는데 쩝..최상위솔루션문제인거는 아는데 대응이조금아숩네용
복어님의 댓글
복어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정확하게는 이해하지못했으나 대충은 알겟네요 꽁돈님 감사 ㅎㅎ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파볼 유저가 없다보니 최상위 사이트의 대한 개념이 자리잡지 못한곳인거 같네유
그냥 윗대가리가 멈추면 아래것들도 멈추는 개념인데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