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가 늦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히든
조회 81회
댓글 14건
작성일 23-06-01 13:36
본문
오전 바빴네요
...
직원하나가 몸살이라 결근하여 간만에 몸 썼더니 ㅎ
온카판도. 이제서야 출석을..
아랫지방은 비가 내립니다.
타지역은 어떻나요?
야구 오늘 우취될려낭 힝
...
직원하나가 몸살이라 결근하여 간만에 몸 썼더니 ㅎ
온카판도. 이제서야 출석을..
아랫지방은 비가 내립니다.
타지역은 어떻나요?
야구 오늘 우취될려낭 힝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위에는 그대로할거같네요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히든님의 댓글의 댓글
히든
작성일
ㅋㅋㅋ 요즘 출책 넘어렵 습니다 00:00시 빡셉니다 ㅋ
홍콩작두님의 댓글
홍콩작두
작성일
서울은 비가 안오기는 하는데 ㅠㅠ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국야 가즈아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히든님의 댓글의 댓글
히든
작성일
ㅋㅋㅋ
루루크크님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하든~~
루루크크님의 댓글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으로 봤네요
히든님의 댓글의 댓글
히든
작성일
담부턴 하든으로 바꿔야겠네여
히든님의 댓글
히든
작성일
ㅋㅋ 다들 줄이네욧 ㅋ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와 온카판 사람많구낭 ㄷㄷ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와 400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