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이러다 사라지는게 아닐까 걱정되네요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자고451
조회 134회
댓글 12건
작성일 23-06-01 13:25
본문
온카판 인증이 있지만 8억으로는 유저들 다 주기는 택도없을듯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그러게요 큰손들이 있어서
아리수님의 댓글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근데 이런 적이 한두번이 아니라 또 계속 유지될듯..
가자고451님의 댓글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그렇군요 ㅠㅠ 보통 몇시간 후에 복구됐나요?
꽁돈님의 댓글
꽁돈
작성일
위즈 뿐아니라 위즈 최상위 소스따오는곳이 마비 혹은 점검일겁니다
도매상에서 물건안주면 소매상은 아무고토못하조
가자고451님의 댓글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다행이네요 ㅠ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복구 될 거에요
가자고451님의 댓글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감사합니다 처음이라 불안했어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흠.. 다시 돌아올거라믿습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접속되네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복구될겁니당!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그러진 않을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