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녁 이중약속 이해 안 가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루루크크
댓글 19건
조회 95회
작성일 23-06-01 12:33
본문
8시에 간다는게 참 .. ㅡㅡ
댓글목록
dfqvad님의 댓글
dfqvad 작성일
아 진짜 얼척없죠 심지어 이중이라고 말안하고 덜컥만나대는사람도있어서
던파하다옴님의 댓글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이건 진짜 쓰레기들
루루크크님의 댓글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아 갑자기 만나기 싫어지네요 이건 뭐 당일날 이러니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그냥 시간 떼우기용이란거잖아요..ㅠ
루루크크님의 댓글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그쵸 어이가 없죠 뭐 이건 ;; ㅡㅡ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뭐핮자는 거짘ㅋㅋㅋㅋ
루루크크님의 댓글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이해불가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진짴ㅋㅋ 전 그런 약속은 파 합니다.
루루크크님의 댓글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당황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그럼 왜만나는건지... 빠른손절이 답인거 같네요
루루크크님의 댓글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흠 ..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음... 상대방이 미리 양해를 한것이라든가 뒷약속이 진짜 본인의 의사와 상관없이 잡혔을때 저럴수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죄송한 이야기지만 상대방은 루루크크님을 만나기는 '해줘야'하는데 오래있기는 싫은 대상으로 보거나
같이 있는 시간이 의미가 없는 사람일수도 있습니다.
갠적으로 후자라면 관계끊으심이 좋아요 자존감만 낮아지지 인생에 도움 하나도 없어요.
루루크크님의 댓글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미리 말이라도 해줬으면 이건 뭐 ... 감사합니다. 조언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너무하네요..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 크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1~2시간 만나려고 만나는건 좀 그렇긴할듯 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똥매너!!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왜 그러는거지 정말 그런사람들은,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