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에 130만원정도 놔두고 출근했는데.. 설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릿
댓글 15건
조회 153회
작성일 23-06-01 12:31
본문
서버 문제 생겨서 돈 증발하면 완전 개그일듯
댓글목록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설마 ㄷㄷ
킬라그램님의 댓글
킬라그램 작성일
진짜... 그러면 좀 그런데 ㅠㅠ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무은일여?
dfqvad님의 댓글
dfqvad 작성일
캡쳐 좋네요 벳위즈 진짜 문제많네요 고객들이 대비해야죠
대비해야한다는게 유머지만 유비무환 나이스!
루루크크님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전 그래서 X위즈를 탈퇴했습니다.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그런일은 없을듯요..
순이아빠님의 댓글
순이아빠 작성일
이제 벳위즈는 그러려니 하게 되네요
아름다운피부님의 댓글
아름다운피부 작성일
이게 한두번이 아니라서 돈이 사라지지는 않겠지만 그냥 짜증나네요
soung님의 댓글
soung 작성일
그래도 캡쳐해서 좋다 ㅠ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그러진 않을 거에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흠,,, 불안하실듯 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언능 해결 되시길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잘 해결될거에요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저는 항상 영상으로 남겨둡니다. 무슨 문제 생길걸 대비해서요!ㅋㅋㅋ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