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에 130만원정도 놔두고 출근했는데.. 설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릿
조회 150회
댓글 15건
작성일 23-06-01 12:31
본문
다른 사이트는 몰라도 벳위즈라 남은 금액 캡쳐 바로 해뒀습니다.
서버 문제 생겨서 돈 증발하면 완전 개그일듯
서버 문제 생겨서 돈 증발하면 완전 개그일듯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설마 ㄷㄷ
킬라그램님의 댓글
킬라그램
작성일
진짜... 그러면 좀 그런데 ㅠㅠ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무은일여?
dfqvad님의 댓글
dfqvad
작성일
캡쳐 좋네요 벳위즈 진짜 문제많네요 고객들이 대비해야죠
대비해야한다는게 유머지만 유비무환 나이스!
루루크크님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전 그래서 X위즈를 탈퇴했습니다.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그런일은 없을듯요..
순이아빠님의 댓글
순이아빠
작성일
이제 벳위즈는 그러려니 하게 되네요
아름다운피부님의 댓글
아름다운피부
작성일
이게 한두번이 아니라서 돈이 사라지지는 않겠지만 그냥 짜증나네요
soung님의 댓글
soung
작성일
그래도 캡쳐해서 좋다 ㅠ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그러진 않을 거에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흠,,, 불안하실듯 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언능 해결 되시길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잘 해결될거에요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저는 항상 영상으로 남겨둡니다. 무슨 문제 생길걸 대비해서요!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