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루션 판탄하시는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쏘쏘12
조회 94회
댓글 15건
작성일 23-06-01 05:30
본문
판탄 하시는분들 계신가요?
전 한동안 판탄에 빠져서 재미좀 봤는데.
요즘은 딜러들이 다들 타짜수준으로 뽑아제껴서 힘드네요 ㅠㅠ
저만 그런가요?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헐 진짜요..?ㅠ..ㅠ.ㅠㅠ
추천요정은행이님의 댓글
추천요정은행이
작성일
저 판탄만합니다 ㅋ
쏘쏘12님의 댓글의 댓글
쏘쏘12
작성일
전 바카라만 하다가 판탄으로 넘어간거였는데
이제는 너무 어려워져서 다시 바카라 가야하나 고민중 ㅠㅠ
추천요정은행이님의 댓글의 댓글
추천요정은행이
작성일
판탄이 여러모로 다른게임들보다 이득취하는부분이 많아서...
용바님의 댓글
용바
작성일
판탄도 요즘엔 어렵나보네요
디케이님의 댓글
디케이
작성일
쉿하다가 잘못물리면 넘 무서워여 ㅠㅠ
올때메로나님의 댓글
올때메로나
작성일
판탄하는분 많죠
체리껌님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판탄 생각보다 25%잘부러져요 ㅠㅠㅠㅠㅠ
쏘쏘12님의 댓글의 댓글
쏘쏘12
작성일
마자여 여차하면 4연패도 우습죠 ㅠㅠ
파수꾼님의 댓글
파수꾼
작성일
요새 이상하긴함...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판탄이 확률이 그래도 바카라보다 낫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판탄 많이들 하시더라구욤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처음보다 너무 잘 부러지더라구요 ..
학바드님의 댓글
학바드
작성일
헐 진짜요..?ㅠ..ㅠ.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판탄은 답이안보여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