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를 왜 나는 참여를 못하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믈브사랑
조회 75회
댓글 15건
작성일 23-06-01 01:49
본문
너무 생각이 많아서 그래...
잃지 않아도 될 돈을 자꾸잃으니까..담배피러나가는 시간이 많아지고
그러다보면....그사이 이벤을 하시네...쩝쩝쩝...
나도 얼른 5월초처럼 대박내서 내가 이벤해야징 ㅎㅎㅎ
이걸 평상시처럼 5~10만주고 잡았음...오늘 이벤하는건데 아깝다...4000원이 뭐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잃지 않아도 될 돈을 자꾸잃으니까..담배피러나가는 시간이 많아지고
그러다보면....그사이 이벤을 하시네...쩝쩝쩝...
나도 얼른 5월초처럼 대박내서 내가 이벤해야징 ㅎㅎㅎ
이걸 평상시처럼 5~10만주고 잡았음...오늘 이벤하는건데 아깝다...4000원이 뭐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인졍.. ㅠㅠㅠ
에크님의 댓글
에크
작성일
아고 ㅠ..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믈브사랑님 홧팅 ㅠㅜ
과수원남자님의 댓글
과수원남자
작성일
화이팅 ㄷㄷ
뚱뚱한바나나우유님의 댓글
뚱뚱한바나나우유
작성일
400배도 엄청 큰거 아닌가요..!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화이팅아자자 ㅠㅡ
스무스님의 댓글
스무스
작성일
머리를 비웁시다 ㅠ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다음엔 꼭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저도 늘 놓쳐요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에고ㅠㅠ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자다가못봤내..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찐소희님의 댓글
찐소희
작성일
힘내시길
학바드님의 댓글
학바드
작성일
인졍.. ㅠ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와 400배..아깝다 금액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