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사대 긴가민가했었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dfqvad
조회 69회
댓글 19건
본문
아리아에서 20, 10 쳐서 30복구된거 보고 사대를 이제 더 믿어보기로했습니다
유로스타가 쿠폰 롤링 100퍼래서 유로로 포전하려고
했었는데
그냥 롤링퍼센트좀 많아도 아리아로 해야겠네요..
댓글목록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화이팅!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홧팅요~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사대 쭉 맞아가시길~ㅎ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고민이 깊어지네요 롤링많은걸 싫어해서
150만 롤링칠 자신이 없어가지고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유로랑은 안맞으시나 봅니다 ㅠ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포인트 기한도 없고 롤링도 1배고 넘 유로로 하고싶은데 ㅠㅠㅠㅠ 고민이 깊어집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곧5렙찍으시네요 ㅎㅎ 홧팅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5렙되자마자 여분 포인트 다 팔려구여 ㅎㅎ 포바는 먼가 무섭네요 5렙찍기까지만할듯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네 ㅎㅎ 1만포 2만포 정도씩만 거시면서 먹죽먹죽하셔도 20분안에 되실거 같네요 ㅎㅎ 건승을 빕니다!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우식님도 건승요!!
영국신사님의 댓글
영국신사
작성일
응원합니다~
디케이님의 댓글
디케이
작성일
아리아 고고 ㅎㅎ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잘되면 어디서하나 관계없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응원합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사대 중요하긴 하져..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찐소희님의 댓글
찐소희
작성일
화이팅하세요
학바드님의 댓글
학바드
작성일
화이팅!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사대 맞는곳으로 잘해보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