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지 못 하면 절재만 잘하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월
조회 91회
댓글 11건
작성일 23-06-01 00:10
본문
이렇게 적는 당사자도 안돼
한번 내리막 타면 오링 나 던지
만족 할수 있는 만큼 아니라도 어느정도
올려주던지 해야 끝남
근데 사람들이 꼭 보면 잘 될때 큰 욕심 못 냄
어찌보면 게임 거꾸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번씩 욕심 때문에 망한다고 하지만
여튼 반대로 보면 안될 때 왜 그렇게 고집
피우면서 이길려고 할까 그게 참 문제임
솔직히 막말로 그런 절재만 되었다면
여기 있는 사이트 다 문 닫았음...
왜 이겨놓고 손님이 안 오는데 ㅋㅋ
어디에서 손님 받아서 본전 찾아요...
아무튼 또 6월이 시작 되는 시점이네요
다들 적당히 먹고 빠지고 너무 깊게만
들어가지 마시길 기원 드립니다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주마등님의 댓글
주마등
작성일
절제못하겠어요근데..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절제라도 잘해야하는데...
에크님의 댓글
에크
작성일
6월 치고빠지기 잘되시길~~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감사합니다 좋은말씀~
쉬리님의 댓글
쉬리
작성일
화이팅
돈지키자님의 댓글
돈지키자
작성일
ㅠㅠ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절제ㅜㅜ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절제... 너무 어렵긴 하네요 ㅎ
학바드님의 댓글
학바드
작성일
절제못하겠어요근데..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절제가 참힘들져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