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목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soung
조회 71회
댓글 15건
작성일 23-06-01 00:01
본문
다들 6월은 어떤 목표를 가지고 계세요?
저는 우선 소소하게 주에 20..씩?
저는 우선 소소하게 주에 20..씩?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욕심 안 부리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ㅠㅠ
soung님의 댓글의 댓글
soung
작성일
맞아요 이때까지 욕심때문에 말아먹은거도 많네요 ㅠ
박군님의 댓글
박군
작성일
전.. 하루에 50 ㅋㅋ
soung님의 댓글의 댓글
soung
작성일
하루에 50이면.. 시드가 얼마길래 ㅠㅠ
드리프트장인님의 댓글
드리프트장인
작성일
저도 30씩만이라도!!!
soung님의 댓글의 댓글
soung
작성일
하루에요? 주??
라우이님의 댓글
라우이
작성일
손해만 안난다면.....
soung님의 댓글의 댓글
soung
작성일
그게 정답이네요 ㅋㅋㅋ 손실 없이 얼마면 어때
쉬리님의 댓글
쉬리
작성일
재입안하기...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꼭 이루시길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손실만 안나도 ㅎ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응원합니다!!ㅎㅎ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응원요
학바드님의 댓글
학바드
작성일
욕심 안 부리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전,,, 해결 할 거 해결하는거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