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포인트 전환 날짜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체리껌
댓글 11건
조회 70회
작성일 23-05-31 23:35
본문
당월입금액은 당연히 달성했는데
5월31일 즉 오늘 저녁 자정12시전까지 신청만하면 내일6월1일처리될때 5월입금액기준으로 처리되는걸까요? 아니면 새롭게 6월 누적입금액 달성해야하나요 ㅠㅠㅠㅠ
받아보신분들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5월31일 즉 오늘 저녁 자정12시전까지 신청만하면 내일6월1일처리될때 5월입금액기준으로 처리되는걸까요? 아니면 새롭게 6월 누적입금액 달성해야하나요 ㅠㅠㅠㅠ
받아보신분들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포인전환 한번도 안해봤는데 검증쓰면
다되는건가요 포전?
박군님의 댓글
박군 작성일
누적 채워야할거에요
영월님의 댓글
영월 작성일
무조건 넘어갔다고 폰 소액결제 처럼 리셋 아닐것 같은데요?? 하루하루 아닐까 모르겠네요??
체리껌님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음 뭐가 맞는거지 ㅠㅠㅠ 고센은 지금 운영안하고있어서 애매하네요 ㅠㅠ
구멍가게감별사님의 댓글의 댓글
구멍가게감별사 작성일
일단 오늘 포전신청해보고 결과를 보셔야할듯한딩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채워야 되지않을까요 애매하네
봄날은없다님의 댓글
봄날은없다 작성일
신청날짜가 중요하지않을까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신청일 기준이 아닌가요? 저도 정확하게 이런경우는 몰라서...ㅠ
디케이님의 댓글
디케이 작성일
흠..신청일 기준일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신청일 기준여~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