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가 맞는다는 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지
댓글 19건
조회 90회
작성일 23-05-31 21:36
본문
전 사실 온카판에서 그런 말을 첨 들었어요.
근데 진짜 그런 게 있나 싶기도 하고..
위즈에서 하면 늘 오링..
에펨에서만 하면 쿠폰만 써도 출금..
그럼 잘 맞는 데서만 하는 게 맞는 걸까요?
리베이트 땜에 위즈에서 거의 하는데 고민이네요.
다들 그런 게 있으신가여?
댓글목록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전 무조건 있다고 봄 ㅜㅜ
강남콩님의 댓글
강남콩 작성일
루즈 생각만해도 무조건 사대 생각하면서 하긴 해야댐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모지님의 댓글의 댓글
모지 작성일
러셀님 답변 감사해요~ 위즈 맨날 중요한 순간에 배팅 거절 그게 큰 거 같아요ㅠㅠ
바이낸스님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사대 맞는거 분명있죠!! 있을거에요 ㅋㅋ
감흥없다님의 댓글
감흥없다 작성일
있다 생각합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사이트마다 그런게 분명잇는듯해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저는 사실 모르겠어여 ㅠㅠ
그냥 어디서든 다못해서 그런것일수도 ...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사대맞는곳 있음 ㅋㅋ 저도 한곳은 8천 꼴고 한곳은 7천따고 이런식이였어요 안맞는곳에서 하느니 잘되는곳만 파서 하면 좋아요 전 오기로 안되는곳도 이기고자했다가 훅갔어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저랑 사대맞는 여자딜러는 없는듯..
내츄럴나인님의 댓글
내츄럴나인 작성일
다르긴 한듯요
디케이님의 댓글
디케이 작성일
있긴하져 맞는사이트
비비비님의 댓글
비비비 작성일
그런게있긴하죠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머든 징크스를 만드는 거죠 조금이라도 잘 되기 위해서..
우유조앙님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있어여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있는 거 같아요... 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학바드님의 댓글
학바드 작성일
전 무조건 있다고 봄 ㅜㅜ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전 있다고봅니다
초로롱
도베르만
